전자출결
기본사항
구분 | 내용 |
---|---|
출결방법 |
헤이영 앱 설치후 매뉴얼 참고 학생용 매뉴얼 교수용 매뉴얼 |
앱 설치방법 | 헤이영 캠퍼스 앱 설치
|
로그인 | 인제정보시스템(IJIS) ID/PWD와 동일 |
필독사항 | 신한은행 계좌 보유 또는 신한은행(인제대지점) 방문하여 신분확인 필요 |
로그인 |
|
문의처 | 학사관리과 055-320-3014~5 |
출석체크 방법
학생
- 강의실 입장 후, 반드시 앱에 접속하여 출석체크 필요(자동 출석 시스템 아님)
※ 교수자가 강의실 입장후 핸드폰의 헤이영 앱을 실행해야 출석체크 시작됨 - 개인사유로 출석 체크를 못한 경우, 담당교수가 직접 출석 정정요청하여야 함
- 이의신청 접수기한 : 해당 수업일로부터 10일 (※ 이의신청 접수 후, 반드시 담당교수에게 알려야 함)
교수
- 수업시간마다 ‘출결진행’을 눌러야 학생의 출결이 시작되므로 반드시 앱을 실행해야 함
- 출결 수정 가능일 : 매학기 성적 입력 마감 기한 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