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적부기재사항정정
기본사항
구분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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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기간 | 제한 없음 |
신청장소 | 소속 단과대학 행정실 |
제출서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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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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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학생, 보호자
- 학적부기재사항 정정원 작성 첨부서류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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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학부(과)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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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단과대학 행정실
서류접수
유의사항
- 정정 사항이 발생하는 즉시,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학교에 정정 신청을 하여야 한다.
※ 학사 관련 안내문, 등록금 고지서 등 우편물의 정확한 발송을 위해서 주소 정정 신청은 반드시 즉시 하여야 한다. - 성명 정정의 경우, 학적부 기재사항 정정원에 반드시 한자 및 영문 성명을 기재하여야 한다.
※ 미기재 시, 전산 정보수정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