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학
기본사항
구분 | 내용 | 비고 |
---|---|---|
종류 |
|
복학예정학기 조회는 인제정보시스템 로그인 → 학사정보 → 학적조회 → 학적변동내역에서 가능함 |
신청기간 |
|
정확한 신청기간은 매학기 공고문 참조 |
신청장소 | 소속 단과대학 교학과 | - |
제출서류 |
|
- |
복학공고 |
|
학교 홈페이지 학사 공지 란에 게시 |
신청절차
-
01학생
- 등록금납부
- 복학 입력 및 출력(인제정보시스템)
- 첨부서류구비
-
02학생
- 예비군연대신고(예비역만 해당되며, 인제정보시스템에 신고)
-
03학부(과)
제출서류 확인 및 1차결제
-
04단과대학
서류접수 및 최종 결재
-
05학생
서류제출 1~2일 후 인제정보시스템에서 처리결과 확인
※ 복학예정자의 경우에는 경리과에서 등록금 고지서를 일괄 발송하지만, 조기복학자는 일괄 발송이 되지 않으니, 복학을 희망할 경우 등록 기간 전에 경리과로 등록금고지서 생성 및 발부 의뢰를 해야 등록이 가능함
유의사항
- 복학예정자의 수강신청은 등록 및 복학 신청 전이라도 매학기 홈페이지에 공고하는 일정에 따라 신청이 가능하다.
- 수강신청을 기간 내에 하지 못한 경우에는 복학 허가 후, 수강신청 정정 기간(개강 첫 주)에 신청 가능하나, 수강신청 정정 기간 후에 복학 신청을 할 경우에는 종합정보시스템에서는 수강신청이 불가하고, 소속 학부(과)사무실로 신청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