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사이버캠퍼스
원격교육지원 안내
인제대학교는 100%온라인 강좌, 블렌디드 강좌, Flipped 강좌, i-MOOC 강좌 등 특화딘 다양한 수업 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기본사항
구분 | 지원 대상 | 지원 운영 강좌 | 지원 내용 |
---|---|---|---|
사이버강의실 HOMEPAGE 교수자가이드 학습자가이드 |
교수자 |
|
|
학습자 |
|
||
플립러닝 클래스 HOMEPAGE |
교수자 |
|
|
학습자 |
|
||
i-MOOC 강의실 HOMEPAGE |
학습자 |
|
|
커먼즈 HOMEPAGE |
교수자 |
|
|
로그인 |
|
||
문의처 | 대학교육혁신처 055-320-3767 |
비대면수업(팀즈 LMS) 안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19(COVID-19) 확산으로 인한 학생들의 원활한 수업을 위해 비대면 수업이 가능하도록 Teams 사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디지털정보원에서는 Teams에 기본기능을 최대한 사용하여 수업지원하고 있습니다.
기본사항
구분 | 내용 |
---|---|
대상 | 학번이 부여된 자로서 재적중인 학생 |
이용방법 |
(필독) 이용절차는 학생 매뉴얼에 상세히 안내되어 있으므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팀즈 비밀번호 분실시 위 2번 절차부터 다시 시작(상세내용 메뉴얼 참조) |
메뉴얼 | [학생용] office365 팀즈 계정 생성 방법 Teams기반 학습관리시스템 매뉴얼(학생용) [학생용]Teams기반 학습관리시스템 FAQ(자주 묻는 질문) |
문의처 | 디지털정보원 055-320-3338, 3523, 3055 |
홈페이지 바로가기 |
인제정보시스템 : HOMEPAGE O365사이트 : HOMEP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