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수업(팀즈 LMS) 안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19(COVID-19) 확산으로 인한 학생들의 원활한 수업을 위해 비대면 수업이 가능하도록 Teams 사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디지털정보원에서는 Teams에 기본기능을 최대한 사용하여 수업지원하고 있습니다.

기본사항

주차관제시스템 : 설치구역, 운영시간, 주차권종류, 문의처 항목으로 구성된 표
구분 내용
대상 학번이 부여된 자로서 재적중인 학생
이용방법 (필독) 이용절차는 학생 매뉴얼에 상세히 안내되어 있으므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인제정보시스템에서 Oasis 메일 발급
  • O365사이트에서 live계정생성
  • 팀즈(Teams) 설치
  • 설치 팀즈 실행
    (아이디 : 웹메일ID@live.inje.ac.kr /
    비밀번호 : 인제정보시스템 비밀번호)
※ 팀즈 아이디는 웹메일ID@live.inje.ac.kr이며 live계정이어야 합니다
※ 팀즈 비밀번호 분실시 위 2번 절차부터 다시 시작(상세내용 메뉴얼 참조)
메뉴얼 팀즈기반 학습관리시스템 메뉴얼(학생용)보기 팀즈(비대면 수업) 메뉴얼(학생용) 보기
문의처 디지털정보원 055-320-3338, 3523, 3055
홈페이지 바로가기 인제정보시스템 : HOMEPAGE
O365사이트 : HOMEPAGE

사이버강의실 안내

인제대학교 사이버강의실은 100%온라인 강좌, 블렌디드 강좌, Flipped 강좌, i-mooc 강좌 등 특화딘 다양한 수업 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기본사항

주차관제시스템 : 설치구역, 운영시간, 주차권종류, 문의처 항목으로 구성된 표
구분 내용
사이버강의실 HOMEPAGE
플립러닝 클래스 HOMEPAGE
i-mooc 강의실 HOME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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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처 대학교육혁신처 055-320-37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