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정보시스템
인제정보시스템(IJIS)은 학부ㆍ대학원, 교직원에 관련된 학사ㆍ행정에 관한 정보를 종합적으로 관리, 운영하는 시스템으로 학부학사관리, 대학원학사관리, 교원인사관리, 직원인사관리, 연구관리, 급여관리, 예산ㆍ회계ㆍ자산관리, 취업관리, 생활관관리 등의 업무를 WEB기반에서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기본사항
구분 | 내용 | |||
---|---|---|---|---|
인제정보시스템 바로가기 |
학생 : HOMEPAGE / 교직원 : HOMEPAGE | |||
사용자 안내 | 대상 | 사용자 아이디 | 사용자 초기암호 | 비고 |
학부생 | 학번 | 주민등록뒤 7자리 | 초기접속시 개인정보의 보안을 위해 반드시 사용자 암호를 수정해야 함 | |
대학원생 | 학번 | 주민등록뒤 7자리 | ||
교직원 | 사번 | 주민등록뒤 7자리 | ||
서비스 내용 | 분류 | 세부내용 | ||
학부학사관리 |
|
|||
대학원학사관리 |
|
|||
교원인사관리 |
|
|||
직원인사관리 |
|
|||
연구관리 |
|
|||
급여관리 |
|
|||
예산ㆍ회계ㆍ자산관리 |
|
|||
취업관리 |
|
|||
생활관관리 |
|
|||
대외교류관리 |
|
|||
입학관리 |
|
신청절차
패스워드 분실시
-
01학생
학과사무실 문의
-
02학생
개인확인, 초기화
-
01학생
학생증지참,디지털정보원 방문
-
02디지털정보원
초기화
-
01교수,학사조교
교무처문의
-
02교무처
개인확인, 초기화
-
01직원
총무과 문의
-
02총무과
개인확인, 초기화
유의사항
인제정보시스템(IJIS)은 Internet Explorer 7, 해상도 1024*768 모드에 최적화되어 있으므로 사용자의 컴퓨터환경을 설정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