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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처,원,센터)장 이명섭
전화 055-320-3021
행정사무실 전화 055-320-총무3023, 관리3027, 경리3030
행정사무실 팩스 055-334-0712
행정사무실 위치 인당관(본관) 1002호
대표 이메일 uni4kim@inje.ac.kr

소개

사무처는 인사 및 조직관리를 비롯하여 서무 및 구매업무를 관장하며, 제반 관리업무, 회계 및 금전출납에 관한 업무를 총괄하는 곳이다. 사무처 산하에는 총무과, 관리과, 경리과가 있다.

구성도

사무처

직책 성명 사무실 구내전화 비고
사무처장 이명섭 본관 10층 1001호 3021 사무처 총괄

총무과

직책 성명 사무실 구내전화 비고
과장 진병옥 본관 10층 1002호 3022 총무과 총괄
과장 김종호 " 3024 직원인사 및 노무, 교육
계장 정수영 " 3023 구매(비품류, 유지보수, 인쇄물, 소모품류), 각종행사
계장 신경일 " 3024 사학연금, 4대보험, 진료비감면, 개인정보보호, 구매(소모품류, 도서류, 소프트웨어류, 실험용시약, 각종수리, 현수막 등), 무인경비, 주차관리, 보안업무, 안전관리, 정보공개, 산업안전보건
직원 정미선 " 3025 급여, 퇴직금, 출장비, 신분증, 공제회
직원 김진동 " 3025 대내외 문서수발, 직원 외부교육 연수, 교직원 동호회 지원, 법인서류발급, 우편관리업무, 직인관리
안내반장 우일택 본관 2층 3041 안내실
직원 김정연 본관 2층 3041 "
직원 최태호 본관 2층 3041 "
직원 김주영 본관 2층 3040 "

관리과

사무관리처 총무과 조직도 표
직책 성명 사무실 구내전화 비고
차장 안재관 본관 1층 105호 3026 관리과 업무 총괄
과장 김성렬 " 3026 자산관리, 교육기자재, 시설대여관리
과장 황희성 " 3028 통학버스, 차량관리, 팻말 및 사인, 서무업무
계장 박성복 " 3027 건축, 조경관리, 공사 관련
계장 김경호 " 3027 전기, 소방, 통신, 승강기, 전기요금 계상
주임 배정훈 " 3027 건축, 각종 공사 관련, 수질위생
시설계 계장 유호용 A동 005호 3039 시설 점검 및 관리, 소방안전
설비팀 조철구(팀장) A동 005호 3414 설비(배관, 소방),방수
김태훈 A동 005호 3414 설비(배관, 소방),방수
전기팀 배종현(팀장) A동 005호 3414 전기, 통신, 소방(전기)
임현욱 A동 005호 3414 전기, 통신, 소방(전기)
이상건 A동 005호 3414 행사(음향), 승강기
정비팀 김수현(팀장) A동 005호 3414 철공, 목공, 도장
권성민 A동 005호 3414 철공, 목공, 도장
박기태 A동 005호 3414 조경관리
압축장 김정호 A동 005호 3859 생활 폐기물 관리
운동장 권재충 운동장 3048 운동장, 체육기자재
수송계 박태남 A동 001호 3519 통학버스 운행
교환실 주임 임진숙 본관 2층 3032 전화 교환업무, 국제 · 시외전화관리

경리과

사무관리처 총무과 조직도 표
직책 성명 사무실 구내전화 비고
과장 강순덕 본관10층 1002호 3029 총괄,자금관리
계장 제정면 " 3030~1 등록금,결산,고정·부채관리
직원 김혜경 " 3030~1 결의서 검토(일반), 부가세, 법인카드관리(개인법인) 기타 서무
직원 이선애 " 3030~1 원천세, 급여공제,연말정산,강의료, 결의서 검토(국고)
직원 김진매 " 3030~1 출납, 자금관리, 법인카드관리 (보직 · 공용 · 국고)

주요업무

총무과
직원 인사, 교직원 급여, 연금 및 의료보험, 물품구매, 우편물관리 및 공문서 수발, 직인관수, 경비 및 주차관리, 학교행사, 각종 서무업무 등을 담당하고 있다.
총무과 주요업무 안내(교직원 전용)

관리과
학교건물의 신축 및 보수공사, 교내 전 물품관리, 환경관리, 통신관리, 차량운행(통학버스에 관한 사항)관리, 사택관리, 조경관리, 기타 시설 사용 승인 등의 각종 관리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관리과 주요업무 안내(교직원 전용)

경리과
학부 및 대학원 등록금 수납, 각종 차관 및 차입금 원리금 상환, 결산 관리, 세무 업무(근로소득세원천징수 및 연말정산, 부가세), 각종 보조부 작성 출납 및 자금 관리, 물품대 지급 등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 등록금 수납일자 : (1학기) 2월 20일경 / (2학기) 8월 20일경 
경리과 주요업무 안내(교직원 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