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장소개
인사말

지역의 동반성장을 견인하는 대학이 되겠습니다.
우리 인제대학교는 학교의 모태가 되는 백병원의 ‘인술로써 세상을 구한다’는 인술제세(仁術濟世)의 창립정신과 이를 발전적으로 승화시킨 인덕제세(仁德濟世), 즉 어짊과 덕으로 세상을 구한다는 건학이념을 바탕으로 1979년 개교 이래 지식과 학문 탐구의 전당으로서 대학 본연의 사명을 완수하며, 올바른 가치관과 탁월한 역량을 갖추고 인류와 국가, 사회 발전에 공헌하는 훌륭한 인재들을 배출하고 있습니다.
급격한 인구·산업 구조의 변화와 제4차 산업혁명은 전통적인 고등교육 및 연구 체계의 근본적 대전환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인제대학교는 영역의 경계를 허물고 융합하는, 한계를 뛰어넘는 미래지향적 자기혁신을 통해 교육의 질적 향상과 더불어 새로운 가치와 시장을 창출하는 도전적·창의적 연구를 적극 진흥함으로써 거대한 시대적 요구에 능동적이고도 유연하게 대처할 것입니다.
아울러 인술(仁術)과 인덕(仁德)으로 지역과 함께 세계로 나아가는 혁신선도대학이라는 비전을 통해 지역사회와 동반성장하며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에 높은 위상으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인제대학교는 정직하게 원칙을 지키며 바른 인성과 인격도야로 자주적 삶을 실천하고, 더 나은 사회를 위해 지역과 소통하며, 미래사회에 필요한 융·복합 지식과 창의역량을 겸비함으로써 새 시대를 이끄는 도덕적·협력적·실천적 인재의 산실이 되겠습니다.
국가와 사회로부터 인정받는 명실상부 민족의 대학, 세계의 대학으로 발전하는 인제대학교에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