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대학교 글로컬대학30프로젝트 3차 비전임교원 초빙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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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24629 분류 초빙/채용 작성일 2025-02-05
조회수 275 작성자 엄미정 마감일 2025-02-14
첨부파일 지원서 등 양식(2).hwp (51KB)

인제대학교 글로컬대학30프로젝트 3

비전임교원 초빙 공고

 

1. 초빙분야

초빙분야

채용인원

채용분야

담당업무

연구교수

1

[교무처]

All-City 교육 대전환 추진과제 연구 개발 및 운영

1. 국가 재정지원 서업 실행계획의 교육혁신 관련 업무

2. 교육관련 사업 기획, 운영지원, 성과분석

3. 교육혁신 사업 관리 및 집필

4. 교육혁신 관련 기타 업무

5. 대학 중장기 발전계획(교육) 수립 지원


2. 지원자격

. 사립학교 및 본교 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병역의무를 필한 자 또는 면제된 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교육학 등 직무 관련 전공 박사학위 소지자

 

3. 우대사항

. 대학의 교육과정개발 및 평가 유경험자

. 대학의 성과분석 유경험자

. 국책사업 연구 및 수행 유경험자

. 통계분석 및 보고서 집필 유경험자

 

4. 근무조건

. 직위: 비전임교원 연구교수

. 연봉 : 4,500만원(퇴직금 별도)

. 채용기간: 1(1년 실적 평가 후 재계약 가능, 사업종료 시 계약종료)

 

5. 전형방법

. 1차 서류전형 (기초/전공 심사)

- 대상: 지원자 전원

- 평가항목: 경력사항, 연구(산학)실적 기타 활동실적 등에 대한 기초평가

- 합격자 발표: 본교 홈페이지 공지 또는 합격자 개별통보

. 2차 공개발표 및 면접전형

- 대상: 1차 서류전형 합격자

- 평가항목: 적합성, 자질, 본교 기여 가능성, 기타 업적 등

- 공개발표 및 면접 일정: 1차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 합격자 발표: 개별통보

 

6. 심사 일정(예정)

일 정

주 요 내 용

비 고

2025. 2. 5.() ~ 2. 14.()

교수초빙 공고 및 접수

접수현황 홈페이지 공지

2025. 2. 18.() ~ 2. 19.()

기초/전공심사

 

2025. 2. 25.()

공개발표 및 면접심사

개별 전화연락 및 E-mail

2025. 2. 26.()

임용예정자 확정

개별 전화연락 및 E-mail

2025. 3. 1.

임용예정일

개별 전화연락 및 E-mail

상기 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음.

 

7. 제출서류

연 번

내 용

제출수()

비 고

1

지원서(사진첨부) 및 자기소개서, 업무수행계획서,

실적목록, 개인정보활용동의서(첨부양식)

1

 

2

졸업증명서 및 학력증명서

1

3

경력증명서

1

4

자격증 사본

1

5

주민등록등본

1

학력, 경력, 자격증 등 필히 증빙서류가 제출되어야 평가 시 인정됨을 알려드립니다.

 

8.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 접수기간: 2025. 2. 5.() ~ 2. 14.() 15:00까지

(우편 접수는 마감일 15:00까지 도착분에 한.)

. 접수방법: 우편 또는 E-mail 접수

. 제 출 처: (50834) 경남 김해시 인제로 197

인제대학교 인당관 5층 교무처 초빙 담당자 엄미정(geneum@inje.ac.kr)

. 접수 및 서류제출 결과는 메일로 통지하며, 최종접수현황은 접수마감 익일에 홈페이지에 공지함.

 

9. 서류제출 관련 유의사항
. 제출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일부서류 미비 시에도 접수하지 않음.)

. 제출서류의 허위 및 착오기재, 서류 및 실적물 등의 미비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

. 제출서류는 임용 시 교원의 중요한 인사자료로 활용되므로 정확하게 기재되어야 함.
. 지원서 및 제출서류 중 허위내용이 발견될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함.

. 지원서 및 제출서류 중 허위내용이 발견될 경우에는 임용 이후에도 임용 취소 등 불이익한 처분을 받을 수 있음.

 

10. 서류제출 반환

. 지원자의 서류반환 요청 시 우편으로 제출된 서류를 반환 처리함.

. 반환청구는 교무처 담당자에게 유선 및 이메일(geneum@inje.ac.kr)로 요청.

. 반환청구기간은 채용확정 공지 후 1개월 이내임.

. 서류반환은 우편으로 진행되며 반환의 비용은 대학에서 부담.

. 채용서류는 인제대학교 교무처에서 보관하며 법적인 보관기간(채용확정 후 180) 후 파기 조치됨.

 

11. 기타 유의사항

.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

. 신원조회 및 신체검사 결과에 따라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기타 상세한 사항은 교무처 교무과로 문의.

.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교원인사규정, 교원 신규임용에 관한 시행세칙을 따름

 

[ TEL : (055) 320-3708, 3591~2 , FAX : (055) 327-0982 , 엄미정(geneum@inje.ac.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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