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채용
인제대학교 글로컬대학30프로젝트 3차 비전임교원 초빙 공고
번호 | 24629 | 분류 | 초빙/채용 | 작성일 | 2025-02-05 |
---|---|---|---|---|---|
조회수 | 275 | 작성자 | 엄미정 | 마감일 | 2025-02-14 |
첨부파일 | 지원서 등 양식(2).hwp (51KB) |
인제대학교 글로컬대학30프로젝트 3차
비전임교원 초빙 공고
1. 초빙분야
초빙분야 | 채용인원 | 채용분야 | 담당업무 |
연구교수 | 1 | [교무처] All-City 교육 대전환 추진과제 연구 개발 및 운영 | 1. 국가 재정지원 서업 실행계획의 교육혁신 관련 업무 2. 교육관련 사업 기획, 운영지원, 성과분석 3. 교육혁신 사업 관리 및 집필 4. 교육혁신 관련 기타 업무 5. 대학 중장기 발전계획(교육) 수립 지원 |
2. 지원자격
가. 사립학교 및 본교 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병역의무를 필한 자 또는 면제된 자
다.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라. 교육학 등 직무 관련 전공 박사학위 소지자
3. 우대사항
가. 대학의 교육과정개발 및 평가 유경험자
나. 대학의 성과분석 유경험자
다. 국책사업 연구 및 수행 유경험자
라. 통계분석 및 보고서 집필 유경험자
4. 근무조건
가. 직위: 비전임교원 연구교수
나. 연봉 : 4,500만원(퇴직금 별도)
다. 채용기간: 1년(1년 실적 평가 후 재계약 가능, 사업종료 시 계약종료)
5. 전형방법
가. 1차 서류전형 (기초/전공 심사)
- 대상: 지원자 전원
- 평가항목: 경력사항, 연구(산학)실적 기타 활동실적 등에 대한 기초평가
- 합격자 발표: 본교 홈페이지 공지 또는 합격자 개별통보
나. 2차 공개발표 및 면접전형
- 대상: 1차 서류전형 합격자
- 평가항목: 적합성, 자질, 본교 기여 가능성, 기타 업적 등
- 공개발표 및 면접 일정: 1차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 합격자 발표: 개별통보
6. 심사 일정(예정)
일 정 | 주 요 내 용 | 비 고 |
2025. 2. 5.(수) ~ 2. 14.(금) | 교수초빙 공고 및 접수 | 접수현황 홈페이지 공지 |
2025. 2. 18.(화) ~ 2. 19.(수) | 기초/전공심사 | |
2025. 2. 25.(화) | 공개발표 및 면접심사 | 개별 전화연락 및 E-mail |
2025. 2. 26.(수) | 임용예정자 확정 | 개별 전화연락 및 E-mail |
2025. 3. 1. | 임용예정일 | 개별 전화연락 및 E-mail |
※ 상기 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음.
7. 제출서류
연 번 | 내 용 | 제출수(부) | 비 고 |
1 | 지원서(사진첨부) 및 자기소개서, 업무수행계획서, 실적목록, 개인정보활용동의서(첨부양식) | 각 1부 | |
2 | 졸업증명서 및 학력증명서 | 각 1부 | |
3 | 경력증명서 | 각 1부 | |
4 | 자격증 사본 | 각 1부 | |
5 | 주민등록등본 | 1부 |
※ 학력, 경력, 자격증 등 필히 증빙서류가 제출되어야 평가 시 인정됨을 알려드립니다.
8.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가. 접수기간: 2025. 2. 5.(수) ~ 2. 14.(금) 15:00까지
(우편 접수는 마감일 15:00까지 도착분에 한함.)
나. 접수방법: 우편 또는 E-mail 접수
다. 제 출 처: (50834) 경남 김해시 인제로 197
인제대학교 인당관 5층 교무처 초빙 담당자 엄미정(geneum@inje.ac.kr)
라. 접수 및 서류제출 결과는 메일로 통지하며, 최종접수현황은 접수마감 익일에 홈페이지에 공지함.
9. 서류제출 관련 유의사항
가. 제출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일부서류 미비 시에도 접수하지 않음.)
나. 제출서류의 허위 및 착오기재, 서류 및 실적물 등의 미비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
다. 제출서류는 임용 시 교원의 중요한 인사자료로 활용되므로 정확하게 기재되어야 함.
라. 지원서 및 제출서류 중 허위내용이 발견될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함.
마. 지원서 및 제출서류 중 허위내용이 발견될 경우에는 임용 이후에도 임용 취소 등 불이익한 처분을 받을 수 있음.
10. 서류제출 반환
가. 지원자의 서류반환 요청 시 우편으로 제출된 서류를 반환 처리함.
나. 반환청구는 교무처 담당자에게 유선 및 이메일(geneum@inje.ac.kr)로 요청.
다. 반환청구기간은 채용확정 공지 후 1개월 이내임.
라. 서류반환은 우편으로 진행되며 반환의 비용은 대학에서 부담.
마. 채용서류는 인제대학교 교무처에서 보관하며 법적인 보관기간(채용확정 후 180일) 후 파기 조치됨.
11. 기타 유의사항
가.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
나. 신원조회 및 신체검사 결과에 따라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다. 기타 상세한 사항은 교무처 교무과로 문의.
라.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교원인사규정, 교원 신규임용에 관한 시행세칙을 따름
[ TEL : (055) 320-3708, 3591~2 , FAX : (055) 327-0982 , 엄미정(geneum@inje.ac.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