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채용
인제대학교 LINC 3.0 사업단 행정직원 채용 공고
번호 | 21883 | 분류 | 초빙/채용 | 작성일 | 2022-12-07 |
---|---|---|---|---|---|
조회수 | 425 | 작성자 | 조연우 | 마감일 | 2022-12-16 |
첨부파일 | 붙임. 인제대학교 LINC 3.0 사업단 행정직원 채용 공고(3).hwp (32KB) |
인제대학교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LINC 3.0]
행정직원 채용 공고
1. 모집부문 및 인원
가. 모집부문 : LINC 3.0 사업단 행정직원(계약직)
나. 모집내용 : 0명
다. 담당업무 : LINC 3.0 사업 관련 제반업무
라. 부문별 채용인원
구분 | 채용부문 | 인원 |
일반행정 | LINC 3.0 사업 관련 산학협력 일반 행정 업무 등 | ○명 |
마. 근무시간 : 09:00 ~ 17:00 (월~금)
바. 채용기간 : 채용일로부터 1년(1년 단위계약, 사업기간<~2028년 2월> 내 재계약 가능)
사. 근무지 : 인제대학교 내(경상남도 김해시 인제로 197)
2. 자격사항 및 우대사항
가. 자격사항
- 학력 : 대졸이상
- 경력 : 경력무관
-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 각 호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나. 우대사항
채용부문 | 우대사항 |
공통 | - 대학 및 산학협력 관련 업무 유경험자, LINC사업 관련 업무 유경험자 - PC운용 숙련자(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등) |
3. 접수기한 및 접수방법
가. 접수기간 : 2022. 12. 7.(수) ∼ 2022. 12. 16.(금) 17:00
나. 접수방법 : 우편 또는 방문 접수(공휴일은 접수하지 않음)
※ 우편접수의 경우 마감일시까지 LINC 3.0 사업단으로 도착한 경우 접수하며, 해당시간 이후 도착분에 대해서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다. 접수처 : (50834) 경남 김해시 인제로 197 LINC 3.0 사업단 인사 담당자 (인당관<본관> 9층)
4. 전형방법 및 일정(예정)
가. 1차 서류전형
나. 2차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대하여 면접 대상자 개별 통보)
다. 최종합격자 발표(합격자에 대하여 개별 통보)
라. 임용예정일: 2023년 1월 1일
5. 제출서류
가. 입사지원서(별첨 양식) 1부.
나. 자기소개서(별첨 양식) 1부.
다. 개인정보활용동의서(별첨 양식) 1부.
※ 1차 서류전형 합격 후 면접 시 제출 서류
가.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대학원 졸업자는 학부 졸업증명서 포함) 각 1부.
나. 취업보호대상자(국가유공자) 증명서 1부.(해당자)
다. 경력증명서, 자격증 사본 각 1부.
6. 급여 및 복지
가. 급여는 LINC 3.0 사업단 급여 기준에 따라 지급
※ 입사 후 수습기간(3개월) 이후 대학 근무경력 있을 시 LINC 3.0 사업단 경력인정 기준에 따라 급여 재산정 가능
나. 근무여건은 인제대학교 산학협력단 취업규칙에 따름
7. 기타
가. 제출서류가 미비한 것은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나. 제출된 응시서류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 연락불능, 제출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응시자에게 있음
다. 최종합격자는 선발인원 범위 내에서 선발하되, 최종합격자의 부적격 사유 또는 입사 포기 등으로 결원이 발생하면 최종평가점수 순위에 따라 추가합격자를 선발할 수 있으며 적격자가 없으면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라. 제출서류가 허위일 경우 합격 이후에도 취소될 수 있으며, 최종합격자에게는 채용에 필요한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음
마.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에 서명 필수
※ 기타 상세한 사항은 LINC 3.0 사업단으로 문의 바랍니다.
[ TEL : (055) 320-4033 FAX : (055) 326-4033 ]
2022. 12. 7.
인제대학교 LINC 3.0 사업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