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채용
2022년도 산학협력단 하반기 장애학생 사무보조원(근로학생) 모집공고
번호 | 21293 | 분류 | 취업 | 작성일 | 2022-08-04 |
---|---|---|---|---|---|
조회수 | 185 | 작성자 | 김보민 | 마감일 | 2022-08-18 |
첨부파일 | 2022년도 하반기 장애학생 사무보조원(근로학생) 모집공고(2022.09.).hwp (81KB) |
인제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는 다음과 같이 장애학생 사무보조원(근로학생)을 모집합니다.
1. 모집인원 : 5명
2. 지원 자격 및 선발기준
가. 장애인복지법상의 장애인(장애유형 및 등급 무관)
나. 월 60시간 이상 근로가능한 자
3. 전형일정
가. 서류접수 : 2022.08.04.(목) ~ 08.18.(금)
나. 면접전형: 8월 중
다. 근무시작일: 2022.09.01.~
4. 제출서류
가. 지원서(별첨 1 양식) 1부.
나. 자기소개서(별첨 2 양식) 1부.
다. 개인정보활용 수집 및 동의서(별첨 3 양식) 1부.
라. 장애인등록증 1부.
마. 본교 재학 또는 휴학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부.
바. 자격증 및 경력사항 증빙서류 1부.(해당자)
5. 근로조건
가. 근무기간 : 2022.09.01. ~ 2023.02.28.(추후 연장가능)
나. 근무시간 : 일 3시간 주 5일 근무 ※ 협의 하에 근로시간대 조정 가능
다. 월급 : 747,340원(시급 9,460원)
라. 복지사항 : 4대보험 가입, 주휴수당 지급
마. 근로장소 : 인제대학교 내
6. 선발예정 인원 및 추후 일정은 진행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7. 서류접수
가. 접수방법 : 방문접수 및 e-mail접수
나. 접 수 처
? 방문 : 경상남도 김해시 인제로 197 산학협력단(본관 8층) 행정지원실 인사담당자
? e-mail : bbomk@inje.ac.kr
(관련서류는 pdf파일로 변환하여 첨부 제출)
다. 문의전화 : 행정지원실 김보민(055-320-3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