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2학기(10.1 임용) 산학협력채용형 교원 교수초빙 공고

게시글 보기 - 번호, 작성자, 연락처, 분류, 신청일, 처리현황 항목으로 구성된 표
번호 21287 분류 초빙/채용 작성일 2022-08-03
조회수 236 작성자 홍정희 마감일 2022-08-18
첨부파일 2. 전임-비정년트랙(산학협력채용형교원).zip (32KB)

 

 

인제대학교 산학협력채용형교수 초빙공고

1. 초빙분야

 

초빙분야

예정인원

담당업무

산학협력

채용형

전임교원

비정년트랙

1

문화콘텐츠 기획 및 콘텐츠 관련 산업 컨설팅

-콘텐츠 관련 산업계 현황 분석, 네트워크 구축 및 교육적용

-콘텐츠 산업 현장실습 및 사회진출지도

-콘텐츠 교육과 신 커머스(new commerce) 분야의 연계 방안 구축

-LINC 3.0사업 운영


2. 공통 지원자격

. 교육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4년제 대학졸업자

. 학사학위 이상의 학력소지자

. 방송·미디어업계 종사 경력 15년 이상의 실무 혹은 연구 경력자

. 우대조건

    -문화콘텐츠 사업 및 콘텐츠 커머스 사업의 현장 실적이 우수한 경력자 우대

    -문화콘텐츠 분야의 산학협력, 현장실습 및 진로, 취업지원 경력자 우대

 

3. 근무조건

. 직위 : 산학협력채용형교수(전임교원- 비정년트랙)

. 보수 : 2022학년도 산학협력채용형교원 보수기준표에 따름

. 임무 : 본교 해당규정에 따름

           - 교원인사규정, 산학협력채용형 전임교원 인사규정 등 필히 참조


4. 제출서류

연 번

내 용

제출수()

비 고

1

지원서(사진첨부) 및 자기소개서, 업무수행계획서

실적목록, 개인정보활용동의서(첨부양식)

1

 

2

졸업증명서 및 학력증명서

1

3

경력증명서

1

4

자격증 사본

1

5

주민등록등본

1

학력, 경력, 자격증 등 필히 증빙서류가 제출되어야 평가시 인정됨을 알려드립니다.

 

5.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 접수기간 : 2022. 8. 3.() ~ 2022. 8. 18.() 17:00까지 (우편 접수는 마감일 17:00까지 도착 분에 한.)

. 접수방법 : 우편 또는 E-mail접수

. 제 출 처 : 50834 경남 김해시 인제로 197 인제대학교 인당관 5층 교무처 교수초빙담당자 홍정희(planhee@inje.ac.kr)

               (지원분야 및 지원자명 필수 기재

. 접수 및 서류제출 결과는 익일 오전(지원자별)에 문자공지, 마감일은 접수 마감 후 문자공지하며 최종접수현황은 홈페이지에 공지 함

 

6. 전형방법

. 1차 서류전형

    - 대상 : 지원자 전원

    - 평가항목 : 경력사항, 산학협력업무 수행계획서, 기타 활동실적에 대한 기초평가

    - 합격자 발표 : 본교홈페이지 공지 및 합격자 개별통보

. 2차 공개발표 및 면접전형

    - 대상 : 1차 서류전형 합격자

    - 평가항목 : 산학협력 활동계획, 교육연구자로서의 자질, 본교 기여가능성, 기타 연구업적 등

    - 합격자 발표 : 본교홈페이지 공지 및 합격자 개별통보

 

7. 심사 일정(예정)

일 정

주 요 내 용

비 고

2022. 8. 3.() ~ 2022. 8. 18.()

교수초빙 공고 및 접수

 

2022. 8. 23()

기초/전공심사

 

2022. 8. 31()

공개발표 및 면접심사

사전 개별 연락 및 공지

2022. 9.

임용예정자 확정

사전 개별 연락 및 공지

2022. 10. 1.

임용예정일

사전 개별 연락 및 공지

상기 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음.

 

8. 서류제출 관련 유의사항
. 제출 서류 미비 시는 접수하지 않음

. 제출 서류의 허위 및 착오기재, 서류 및 실적물 등의 미비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

. 제출 서류는 임용 시 교원의 중요한 인사자료로 활용되므로 정확하게 기재되어야 함.
. 지원서 및 제출서류 중 허위내용이 발견될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함.

. 지원서 및 제출서류 중 허위내용이 발견될 경우에는 임용 이후에도 임용 취소 등 불이익한 처분을 받을 수 있음.

.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

 

9. 서류제출 반환

. 지원자의 서류반환 요청 시 우편으로 제출된 서류 반환 처리

. 반환청구는 교무처 담당자에게 유선 및 이메일(planhee@inje.ac.kr) 로 요청

. 반환청구기간은 채용확정 공지 후 1개월 이내이며, 채용확정 공지 후 180일 이후 채용서류 파기조치

. 서류반환은 우편으로 진행되며 반환의 비용은 대학에서 부담

. 채용서류는 인제대학교 교무처에서 보관하며 법적인 보관기간(채용확정 후 180) 후 파기 조치 됨


10. 지원서 : 첨부화일 다운로드!!! 


기타 유의사항

1.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 

  2. 기타 상세한 사항은 교무처로 문의

  3.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교원 인사 규정, 교원 신규임용에 관한 시행세칙을 따름

 

       [ 문의전화 : (055) 320-3708, 3591~2 , FAX : (055) 327-0982 , 홍정희(planhee@inje.ac.kr)]

이전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AI역량검사 모의응시 참여자 모집
다음글
[울산·경남지역혁신플랫폼 스마트공동체사업단] 3차년도 스마트공동체 취업동아리 모집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