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채용
2022학년도 2학기(10.1 임용) 산학협력채용형 교원 교수초빙 공고
번호 | 21287 | 분류 | 초빙/채용 | 작성일 | 2022-08-03 |
---|---|---|---|---|---|
조회수 | 236 | 작성자 | 홍정희 | 마감일 | 2022-08-18 |
첨부파일 | 2. 전임-비정년트랙(산학협력채용형교원).zip (32KB) |
인제대학교 산학협력채용형교수 초빙공고
1. 초빙분야
초빙분야 | 예정인원 | 담당업무 | |
산학협력 채용형 | 전임교원 비정년트랙 | 1명 | 문화콘텐츠 기획 및 콘텐츠 관련 산업 컨설팅 -콘텐츠 관련 산업계 현황 분석, 네트워크 구축 및 교육적용 -콘텐츠 산업 현장실습 및 사회진출지도 -콘텐츠 교육과 신 커머스(new commerce) 분야의 연계 방안 구축 -LINC 3.0사업 운영 |
2. 공통 지원자격
가. 교육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4년제 대학졸업자
나. 학사학위 이상의 학력소지자
다. 방송·미디어업계 종사 경력 15년 이상의 실무 혹은 연구 경력자
라. 우대조건
-문화콘텐츠 사업 및 콘텐츠 커머스 사업의 현장 실적이 우수한 경력자 우대
-문화콘텐츠 분야의 산학협력, 현장실습 및 진로, 취업지원 경력자 우대
3. 근무조건
가. 직위 : 산학협력채용형교수(전임교원- 비정년트랙)
나. 보수 : 2022학년도 산학협력채용형교원 보수기준표에 따름
다. 임무 : 본교 해당규정에 따름
- 교원인사규정, 산학협력채용형 전임교원 인사규정 등 필히 참조
4. 제출서류
연 번 | 내 용 | 제출수(부) | 비 고 |
1 | 지원서(사진첨부) 및 자기소개서, 업무수행계획서 실적목록, 개인정보활용동의서(첨부양식) | 각 1부 | |
2 | 졸업증명서 및 학력증명서 | 각 1부 | |
3 | 경력증명서 | 각 1부 | |
4 | 자격증 사본 | 각 1부 | |
5 | 주민등록등본 | 1부 |
※ 학력, 경력, 자격증 등 필히 증빙서류가 제출되어야 평가시 인정됨을 알려드립니다.
5.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가. 접수기간 : 2022. 8. 3.(수) ~ 2022. 8. 18.(목) 17:00까지 (우편 접수는 마감일 17:00까지 도착 분에 한함.)
나. 접수방법 : 우편 또는 E-mail접수
다. 제 출 처 : 50834 경남 김해시 인제로 197 인제대학교 인당관 5층 교무처 교수초빙담당자 홍정희(planhee@inje.ac.kr)
(지원분야 및 지원자명 필수 기재)
라. 접수 및 서류제출 결과는 익일 오전(지원자별)에 문자공지, 마감일은 접수 마감 후 문자공지하며 최종접수현황은 홈페이지에 공지 함
6. 전형방법
가. 1차 서류전형
- 대상 : 지원자 전원
- 평가항목 : 경력사항, 산학협력업무 수행계획서, 기타 활동실적에 대한 기초평가
- 합격자 발표 : 본교홈페이지 공지 및 합격자 개별통보
나. 2차 공개발표 및 면접전형
- 대상 : 1차 서류전형 합격자
- 평가항목 : 산학협력 활동계획, 교육연구자로서의 자질, 본교 기여가능성, 기타 연구업적 등
- 합격자 발표 : 본교홈페이지 공지 및 합격자 개별통보
7. 심사 일정(예정)
일 정 | 주 요 내 용 | 비 고 |
2022. 8. 3.(수) ~ 2022. 8. 18.(목) | 교수초빙 공고 및 접수 | |
2022. 8. 23(화) | 기초/전공심사 | |
2022. 8. 31(수) | 공개발표 및 면접심사 | 사전 개별 연락 및 공지 |
2022. 9. 말 | 임용예정자 확정 | 사전 개별 연락 및 공지 |
2022. 10. 1. | 임용예정일 | 사전 개별 연락 및 공지 |
※ 상기 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음.
8. 서류제출 관련 유의사항
가. 제출 서류 미비 시는 접수하지 않음
나. 제출 서류의 허위 및 착오기재, 서류 및 실적물 등의 미비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
다. 제출 서류는 임용 시 교원의 중요한 인사자료로 활용되므로 정확하게 기재되어야 함.
라. 지원서 및 제출서류 중 허위내용이 발견될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함.
마. 지원서 및 제출서류 중 허위내용이 발견될 경우에는 임용 이후에도 임용 취소 등 불이익한 처분을 받을 수 있음.
바.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
9. 서류제출 반환
가. 지원자의 서류반환 요청 시 우편으로 제출된 서류 반환 처리
나. 반환청구는 교무처 담당자에게 유선 및 이메일(planhee@inje.ac.kr) 로 요청
다. 반환청구기간은 채용확정 공지 후 1개월 이내이며, 채용확정 공지 후 180일 이후 채용서류 파기조치
라. 서류반환은 우편으로 진행되며 반환의 비용은 대학에서 부담
마. 채용서류는 인제대학교 교무처에서 보관하며 법적인 보관기간(채용확정 후 180일) 후 파기 조치 됨
10. 지원서 : 첨부화일 다운로드!!!
◆ 기타 유의사항
1.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 2. 기타 상세한 사항은 교무처로 문의 3.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교원 인사 규정, 교원 신규임용에 관한 시행세칙을 따름 [ 문의전화 : (055) 320-3708, 3591~2 , FAX : (055) 327-0982 , 홍정희(planhee@inje.ac.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