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2학기(10.1 임용) 교수초빙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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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21286 분류 초빙/채용 작성일 2022-08-03
조회수 286 작성자 홍정희 마감일 2022-08-18
첨부파일 1. 전임-정년트랙.zip (49KB)

 

 

인제대학교 교수초빙

 

1. 초빙 학과() 및 초빙분야

임용

초빙학과

초빙분야

인원

세부지원 자격

전임

 

정년트랙

반려동물보건학과

수의내과학 전공 또는

수의외과학 전공 또는

수의응급의학 전공

1

· 동물병원 임상경력 2년 이상인 자만 지원 가능

· 동물행동분야 자격증 취득자 우대

-반려동물행동교정사

-반려견훈련사

-반려동물관리사 등

· 석사학위 소지자도 지원 가능

 

2. 공통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 공통지원 자격

    박사학위 소지자 및 취득예정자

    단, 취득예정자는 임용일(2022. 10. 1. 예정) 전에 박사학위 취득 가능한 자 (박사학위 논문심사 통과자)

. 우대사항

    영어강의 가능자 우대, 연구능력 우수자 우대

 

3. 제출서류

연번

내 용

제출수()

비고

1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

1

 

2

경력증명서 및 재직 증명서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 첨부)

1

 

3

전공 관련 자격증 및 면허증 사본

(외국어로 된 서류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 첨부)

1

 

4

병역 사실이 기재된 증명서 또는 주민등록초본(병역기재)

1

해당자에 한함

5

연구실적물 및 최종학위논문

최근 4(2018. 8. 1.~ 2022. 7. 31) 이내 연구실적물(최종 인쇄물)

1

질적 평가 대상 표기

개인정보 활용 동의는 인터넷 접수 시 진행하니 확인 필수

 

< 유의사항 >

연구실적물 질적평가에 대한 상세내용은 첨부된 심사기준을 참조별첨3 연구실적 평가 세부사항 참조

외국어로 된 서류는 본인이 서명날인한 번역문을 첨부

한국연구재단, SCI, SCIE, SSCI, AHCI 논문은 게재 확인을 위한 증빙자료를 제출

 

4.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 접수기간 : 2022. 8. 3.() ~ 2022. 8. 18.() 17:00까지 (증빙서류 우편접수는 마감일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접수방법 : 본교 홈페이지 교수초빙 배너 클릭하여 상단 메뉴에서 인터넷 접수클릭하여 입력

                 【별첨1 교수초빙 접수방법 참조

                   ② 증빙서류 제출(우편ㆍ방문)

. 제 출 처 : )50834 경남 김해시 인제로 197 인제대학교 인당관 5층 교무처 교수초빙 담당자(지원분야 및 지원자명 필수기재)

. 접수 및 서류제출결과는 익일 오전(지원자별)에 문자 공지, 마감일은 접수 마감 후 문자공지, 최종 접수현황은 홈페이지에 공지함

 

5. 심사기준 및 단계

. 기초/전공심사(1단계)별첨2 교수초빙 심사기준 참조

    - 전공영역 적합성 : 지원자의 전공분야가 모집대상 전공분야와 일치하는지 여부 심사
    - 전체업적 및 학문적 우수성 : 지원자의 학문적 우수성, 교육 및 연구능력, 연구실적 등을 본교의 교원업적평가 기준에 따라 종합적으로 심사

. 공개발표(2단계

    - 서류 심사 결과 상위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개별통지하며, 지원자의 발표내용의 전문성발표의 명료성, 발표태도 및 반응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

. 면접심사(3단계

   - 공개발표 심사 결과 상위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개별통지하며, 지원자의 인성 및 교육관학문적 발전가능성, 대학ㆍ지역에 기여가능성, 교원으로서의 자질과 품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

 

6. 결과통지
. 공개발표 및 면접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및 홈페이지 공고
. 최종합격자는 임용예정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및 홈페이지 공고

 

7. 심사 일정(예정)

일 정

주요 내용

비 고

2022. 8. 3.() ~ 2022. 8. 18.()

교수초빙 공고 및 접수

 

2022. 8. 23.()

기초/전공심사

 

2022. 8. 31.()

공개발표/면접심사

사전 개별 연락 및 공지

2022. 9월 말

임용예정자 확정

사전 개별 연락 및 공지

임용예정일 : 2022. 10. 1.

상기 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따라 통합 및 변경, 취소될 수 있음.


8. 서류제출 관련 유의사항
. 제출 서류 미비시는 접수치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단, 연구실적물은 각 단계 전형 종료 후 1개월 이내에 본인요청 시 반송 가능.

. 제출 서류의 허위 및 착오기재, 서류 및 실적물 등의 미비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

. 제출 서류는 임용 시 교원의 중요한 인사자료로 활용되므로 정확하게 기재되어야 함.
. 지원서 및 제출서류 중 허위내용이 발견될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함.

. 지원서 및 제출서류 중 허위내용이 발견될 경우에는 임용 이후에도 임용 취소 등 불이익한 처분을 받을 수 있음.

 

9. 서류제출 반환

. 지원자의 서류반환 요청 시 우편으로 제출된 서류 반환 처리

. 반환청구는 교무처 담당자에게 유선 및 이메일(planhee@inje.ac.kr) 로 요청

. 반환청구 기간은 채용확정 공지 후 1개월 이내이며, 채용확정 공지 후 180일 이후 채용서류 파기 조치

. 서류반환은 우편으로 진행되며 반환의 비용은 대학에서 부담

. 채용서류는 인제대학교 교무처에서 보관하며 법적인 보관기간(채용확정 후 180) 후 파기 조치 됨


기타 유의사항

1. 접수기한 내에 지원서 입력 및 증빙서류(연구실적 등) 제출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2. 인터넷접수는 마감일에 예기치 않은 입력 장애를 대비하여 가능한 한 미리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3.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4.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교원 인사 규정, 교원 신규임용에 관한 시행세칙을 따릅니다.

5.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홈페이지 <http://www.inje.ac.kr> 참조 및 교무처로 문의 바랍니다.

  [ 문의 전화 : (055) 320-3708, 3591~2 FAX : (055) 327-0982 ]

 

별첨교수초빙 접수방법 / 별첨2 교수초빙 심사기준 / 별첨3 연구실적 평가 세부사항 →  첨부화일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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