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채용
2022학년도 2학기(10.1 임용) 교수초빙 공고
번호 | 21286 | 분류 | 초빙/채용 | 작성일 | 2022-08-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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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 286 | 작성자 | 홍정희 | 마감일 | 2022-08-18 |
첨부파일 | 1. 전임-정년트랙.zip (49KB) |
인제대학교 교수초빙
1. 초빙 학과(원) 및 초빙분야
임용 | 초빙학과 | 초빙분야 | 인원 | 세부지원 자격 |
전임 정년트랙 | 반려동물보건학과 | 수의내과학 전공 또는 수의외과학 전공 또는 수의응급의학 전공 | 1 | · 동물병원 임상경력 2년 이상인 자만 지원 가능 · 동물행동분야 자격증 취득자 우대 -반려동물행동교정사 -반려견훈련사 -반려동물관리사 등 · 석사학위 소지자도 지원 가능 |
2. 공통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가. 공통지원 자격
박사학위 소지자 및 취득예정자
단, 취득예정자는 임용일(2022. 10. 1. 예정) 전에 박사학위 취득 가능한 자 (박사학위 논문심사 통과자)
나. 우대사항
영어강의 가능자 우대, 연구능력 우수자 우대
3. 제출서류
연번 | 내 용 | 제출수(부) | 비고 |
1 |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 | 각 1부 | |
2 | 경력증명서 및 재직 증명서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 첨부) | 각 1부 | |
3 | 전공 관련 자격증 및 면허증 사본 (외국어로 된 서류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 첨부) | 각 1부 | |
4 | 병역 사실이 기재된 증명서 또는 주민등록초본(병역기재) | 1부 | 해당자에 한함 |
5 | 연구실적물 및 최종학위논문 최근 4년(2018. 8. 1.~ 2022. 7. 31) 이내 연구실적물(최종 인쇄물) | 각 1부 | 질적 평가 대상 표기 |
※ 개인정보 활용 동의는 인터넷 접수 시 진행하니 확인 필수
< 유의사항 >
① 연구실적물 질적평가에 대한 상세내용은 첨부된 심사기준을 참조【별첨3 연구실적 평가 세부사항 참조】
② 외국어로 된 서류는 본인이 서명날인한 번역문을 첨부
③ 한국연구재단, SCI, SCIE, SSCI, AHCI 논문은 게재 확인을 위한 증빙자료를 제출
4.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가. 접수기간 : 2022. 8. 3.(수) ~ 2022. 8. 18.(목) 17:00까지 (증빙서류 우편접수는 마감일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함)
나. 접수방법 : ① 본교 홈페이지 교수초빙 배너 클릭하여 상단 메뉴에서 “인터넷 접수” 클릭하여 입력
【별첨1 교수초빙 접수방법 참조】
② 증빙서류 제출(우편ㆍ방문)
다. 제 출 처 : 우)50834 경남 김해시 인제로 197 인제대학교 인당관 5층 교무처 교수초빙 담당자(지원분야 및 지원자명 필수기재)
라. 접수 및 서류제출결과는 익일 오전(지원자별)에 문자 공지, 마감일은 접수 마감 후 문자공지, 최종 접수현황은 홈페이지에 공지함
5. 심사기준 및 단계
가. 기초/전공심사(1단계)【별첨2 교수초빙 심사기준 참조】
- 전공영역 적합성 : 지원자의 전공분야가 모집대상 전공분야와 일치하는지 여부 심사
- 전체업적 및 학문적 우수성 : 지원자의 학문적 우수성, 교육 및 연구능력, 연구실적 등을 본교의 교원업적평가 기준에 따라 종합적으로 심사
나. 공개발표(2단계)
- 서류 심사 결과 상위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개별통지하며, 지원자의 발표내용의 전문성, 발표의 명료성, 발표태도 및 반응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
다. 면접심사(3단계)
- 공개발표 심사 결과 상위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개별통지하며, 지원자의 인성 및 교육관, 학문적 발전가능성, 대학ㆍ지역에 기여가능성, 교원으로서의 자질과 품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
6. 결과통지
가. 공개발표 및 면접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및 홈페이지 공고
나. 최종합격자는 임용예정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및 홈페이지 공고
7. 심사 일정(예정)
일 정 | 주요 내용 | 비 고 |
2022. 8. 3.(수) ~ 2022. 8. 18.(목) | 교수초빙 공고 및 접수 | |
2022. 8. 23.(화) | 기초/전공심사 | |
2022. 8. 31.(수) | 공개발표/면접심사 | 사전 개별 연락 및 공지 |
2022. 9월 말 | 임용예정자 확정 | 사전 개별 연락 및 공지 |
※ 임용예정일 : 2022. 10. 1.
※ 상기 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따라 통합 및 변경, 취소될 수 있음.
8. 서류제출 관련 유의사항
가. 제출 서류 미비시는 접수치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단, 연구실적물은 각 단계 전형 종료 후 1개월 이내에 본인요청 시 반송 가능.
나. 제출 서류의 허위 및 착오기재, 서류 및 실적물 등의 미비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
다. 제출 서류는 임용 시 교원의 중요한 인사자료로 활용되므로 정확하게 기재되어야 함.
라. 지원서 및 제출서류 중 허위내용이 발견될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함.
마. 지원서 및 제출서류 중 허위내용이 발견될 경우에는 임용 이후에도 임용 취소 등 불이익한 처분을 받을 수 있음.
9. 서류제출 반환
가. 지원자의 서류반환 요청 시 우편으로 제출된 서류 반환 처리
나. 반환청구는 교무처 담당자에게 유선 및 이메일(planhee@inje.ac.kr) 로 요청
다. 반환청구 기간은 채용확정 공지 후 1개월 이내이며, 채용확정 공지 후 180일 이후 채용서류 파기 조치
라. 서류반환은 우편으로 진행되며 반환의 비용은 대학에서 부담
마. 채용서류는 인제대학교 교무처에서 보관하며 법적인 보관기간(채용확정 후 180일) 후 파기 조치 됨
◆ 기타 유의사항
1. 접수기한 내에 지원서 입력 및 증빙서류(연구실적 등) 제출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2. 인터넷접수는 마감일에 예기치 않은 입력 장애를 대비하여 가능한 한 미리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3.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4.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교원 인사 규정, 교원 신규임용에 관한 시행세칙을 따릅니다. 5.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홈페이지 <http://www.inje.ac.kr> 참조 및 교무처로 문의 바랍니다. [ 문의 전화 : (055) 320-3708, 3591~2 FAX : (055) 327-0982 ] |
■ 별첨1 교수초빙 접수방법 / ■ 별첨2 교수초빙 심사기준 / ■ 별첨3 연구실적 평가 세부사항 → 첨부화일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