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인제대학교 계약일반직 직원모집(비대면 수업콘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사업)

게시글 보기 - 번호, 작성자, 연락처, 분류, 신청일, 처리현황 항목으로 구성된 표
번호 19644 분류 취업 작성일 2021-06-10
조회수 453 작성자 김진동 마감일 2021-06-24
첨부파일 [양식] 자기소개서(비대면수업콘텐츠)_210610.hwp (48KB)

인제대학교 계약일반직 직원 모집 공고(비대면 수업콘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사업)


1. 모집부문 및 인원

지원분야

담당업무

모 집 사 항

비고

계약일반직

(OO)

대학비대면 수업콘텐츠 및 자료개발 지원업무

. 자격

- 4년제 대학이상 졸업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

- 본교 정관 및 규정상 임용결격사유가 없는 자

  

. 우대사항

- 국가보훈대상자

  (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 제출)


* 김해,부산캠퍼스근무

* 채용기간: 채용일로 부터 2021. 12. 31.

2. 제출서류 및 공통사항

  가. 자기소개서(Ⅰ·Ⅱ각 1(양식 첨부).

  나. 이력서(사진첨부) 1.

  다. 성적증명서(백분위 성적포함)(학부, 대학원) 각 1부.

  라. 졸업증명서(학부대학원각 1.

  마. 취업지원대상자(국가유공자증명서 1(해당자 우대).

  바. 상기 학력 및 자격사항 관련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각 1.

 

3. 접수기한 및 접수방법

 가. 접수기한 : 2021. 06. 11(금) ~2021.06. 24(목) 15:00 당일 도착분 마감(시간엄수)               

  나. 접수방법 방문 및 우편접수 (토·일 본관 2층 안내실 제출)

  다. 접 수 처 : (50834) 경남 김해시 인제로 197 인제대학교 사무처 총무과 인사 담당자 앞


4. 급여 및 복지

 가. 급여 및 근무여건은 해당 사업관련 기준을 따름(월급여: 세전 230만원 이상)

 나. 근무시간: 주 5일(09:00 ~ 17:00)

  

5. 기 타

제출서류가 미비한 것은 접수하지 않으며접수된 서류는 반환요청 시 반환함. 단, 접수 후 30일 경과 시 자체 폐기

1차 서류 통과자에 한하여 면접고사를 실시하며, 해당 분야에 적격한 분이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 (면접일정은 6. 28. ~ 6. 30. 예정이며, 최종일정은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됨)

자기소개서 등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 결격사유조회 및 신체검사 결과에 따라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홈페이지<http://www.inje.ac.kr> 참조 및 총무과로 문의 바람.

  [ TEL : (055) 320-30235 FAX : (055) 334-0712 ]

 

인제대학교 총장 


이전글
[박람회]2021년 진로 및 취업 역량강화 비교과 부·울·경 연합 직무박람회 참여자 모집
다음글
2021년 2차 기술창업보육실 신규 입주기업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