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산학협력채용형 교수초빙 공고

게시글 보기 - 번호, 작성자, 연락처, 분류, 신청일, 처리현황 항목으로 구성된 표
번호 19501 분류 모집 작성일 2021-04-29
조회수 503 작성자 손원일 마감일 2021-05-13
첨부파일 채용형 산학협력중점교수 초빙 지원서(2).hwp (25KB)

인제대학교 산학협력채용형교수 초빙공고


  1. 초빙분야

 

초빙분야

예정인원

담당업무

산학협력

채용형

전임교원

비정년트랙

3

- 외부기관의 수요에 적합한 학생 현장실습교육

- 학생 취업을 위한 전략수립 및 교육

- 외부기관 연구과제 및 용역 수행을 위한 활동 및 전략 수립

- 신입생 유치를 위한 활동

- 산학일체형 계약학과 유치 및 운영

- 기업 지원 프로그램 운영 및 기술지도

- 대학과 외부기관간의 협력체제 구축을 위한 활동 및 전략 수립

- LINC+사업 프로그램 운영 및 지원 등

- 전문분야 관련 강의

    

  ※ 초빙예정인원은 학교사정 및 지원자현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공통 지원자격

  . 교육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4년제 대학졸업자

  . 학사학위 이상의 학력소지자

  . 해당 전문분야 정부, 산업체, 연구소 등에서 15년 이상의 실무 혹은 연구경력자

  . 우대조건

   - 담당할 전공분야와 관련된 직무에 관한 전문성을 겸비한 인재

  - 학생들의 활동 등에 있어 멘토로 뛰어난 역량을 겸비한 인재

  - 정규 강의에 능통한 인재

  - 지자체 연계관련 업무 경험 우수한 인재

 

3. 근무조건

 . 직위 : 산학협력채용형교수(전임교원- 비정년트랙)

 . 보수 : 2021학년도 산학협력채용형교원 보수 기준표에 따름

 . 임무 : 본교 해당규정에 따름

      

4. 제출서류

연 번

내 용

제출수()

비 고

1

지원서(사진첨부) 및 자기소개서, 업무수행계획서

실적목록, 개인정보활용동의서(첨부양식)

1

 

2

졸업증명서 및 학력증명서

1

3

경력증명서

1

4

자격증 사본

1

5

주민등록등본

1

  

  ※ 학력, 경력, 자격증 등 필히 증빙서류가 제출되어야 평가 시 인정됨을 알려드립니다.

 

5.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가. 접수기간 : 2021.4.29.() ~ 2021.5.13.() 17:00까지

       (우편 접수는 마감일 17:00까지 도착 분에 한.)

  나. 접수방법 : 우편 또는 E-mail접수

  다. 제 출 처 : 50834 경남 김해시 인제로 197

                    인제대학교 인당관 5층 교무처 교수초빙담당자(지원분야 및 지원자명 필수기재)

                    손원일(genecool@inje.ac.kr)

  라. 접수 및 서류제출결과는 익일 오전(지원자별)에 문자공지, 마감일은 마감 1시간 전에 문자공지,

      최종접수현황은 홈페이지에 공지 함

 

6. 전형방법

  가. 1차 서류전형

   - 대상 : 지원자 전원

   - 평가항목 : 경력사항, 산학협력업무 수행계획서, 기타 활동실적에 대한 기초평가

   - 합격자 발표 : 본교홈페이지 공지 및 합격자 개별통보

  나. 2차 공개발표 및 면접전형

   - 대상 : 1차 서류전형 합격자

   - 평가항목 : 산학협력 활동계획, 교육연구자로서의 자질, 본교 기여가능성, 기타 연구업적 등

   - 합격자 발표 : 본교홈페이지 공지 및 합격자 개별통보

 

7. 심사 일정(예정)

일 정

주 요 내 용

비 고

2021.4.29.() ~ 2021.5.13.()

교수초빙 공고 및 접수

접수현황 홈페이지 공지

2021.5.17.() ~ 2021.5.18.()

기초/전공심사

 

2021.5.27.() ~ 2021.5.28.()

공개발표 및 면접심사

개별 전화연락 및 E-mail

2021.6월 말

임용예정자 확정

개별 전화연락 및 E-mail

2021.7.1.

임용예정일

개별 전화연락 및 E-mail

    

  ※ 상기 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음.

 

8. 서류제출 관련 유의사항
  가. 제출 서류 미비 시는 접수하지 않음

  나. 제출 서류의 허위 및 착오기재, 서류 및 실적물 등의 미비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

  . 제출 서류는 임용 시 교원의 중요한 인사자료로 활용되므로 정확하게 기재되어야 함.
  . 지원서 및 제출서류 중 허위내용이 발견될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함.

  마. 지원서 및 제출서류 중 허위내용이 발견될 경우에는 임용 이후에도 임용 취소 등 불이익한 처분을 받을 수 있음.

 

9. 서류제출 반환

  가. 지원자의 서류반환 요청 시 우편으로 제출된 서류 반환 처리

  나. 반환청구는 교무처 담당자에게 유선으로 요청

  다. 반환청구기간은 채용확정 공지 후 1개월 이내이며, 채용확정 공지 후 180일 이후 채용서류 파기조치

  라. 서류반환은 우편으로 진행되며 반환의 비용은 대학에서 부담

  마. 채용서류는 인제대학교 교무처에서 보관하며 법적인 보관기간(채용확정 후 180) 후 파기 조치 됨


 

기타 유의사항

1.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2. 기타 상세한 사항은 교무처로 문의

  3.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교원 인사 규정, 교원 신규임용에 관한 시행세칙을 따른다.

        [ TEL : (055) 320-3708, 3591~2 , FAX : (055) 327-0982 , 손원일(genecool@inje.ac.kr)]


이전글
협성 드림trip 국내역사탐방 11기 모집 안내
다음글
인제대학교 산학협력단 행정직원(신입 및 경력 계약직) 채용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