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2024학년도 동계 경험(계절)학기 수강취소 및 환불 신청 안내
번호 | 24386 | 분류 | 학사 | 작성일 | 2024-11-29 |
---|---|---|---|---|---|
조회수 | 298 | 작성자 | 황유태 | 마감일 | 2024-12-13 |
첨부파일 |
2024학년도 동계 경험(계절)학기 수강취소 및 환불 신청 안내(트랙I)
1. 수강취소 및 환불 신청방법
※ 신청기간: 2024. 12. 2.(월) ~ 2025. 1. 3.(금)
※ 환불신청이 승인된 교과목은 자동 수강취소 처리됩니다.
인제정보시스템 로그인 → 학사정보 → 계절학기 → 환불신청 |
↓ |
[조회] 클릭 |
↓ |
[수강신청교과목] 표에서 취소 할 교과목 체크박스 선택 |
↓ |
화면 하단의 환불 정보 [신규] 선택 → 입력 후 [저장] |
↓ |
[환불신청] 표에서 신청정보 확인 |
※ 결재상태가 '승인'일 경우 정보수정 또는 삭제 불가합니다.
2. 수강취소 신청 기한 및 수강료 반환 기준
구분 | 수강취소 및 환불신청 기한 | 학점당 반환 금액 | 환불 예정일자 |
수업 개시전 | 2024. 12. 22.(일) | 40,000원 (전액 반환) | 2024. 12. 30. 이후 |
수업 1/4선 | 2024. 12. 27.(금) | 30,000원 (수강료의 3/4 반환) | 2025. 1. 3. 이후 |
수업 1/2선 | 2025. 1. 3.(금) | 20,000원 (수강료의 1/2 반환) | 2025. 1. 10. 이후 |
3. 수업 1/2선 초과 후에는 수강취소가 불가합니다.
4. 교외가상강좌(OCU, KCU) 환불은 학사관리과(3014)로 문의(가능 기한은 해당 홈페이지 참조)
2024. 11. 29.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