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백신 접종에 따른 백신 공인결석 제도 시행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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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19767 분류 학사 작성일 2021-07-12
조회수 635 작성자 김도연 마감일 2021-1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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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학생 여러분들의(20~40대)의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8월 부터 예정되어 있음에 따라, 학사관리과에서는 코로나19 백신 접종에 따른 백신 공인결석 제도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하오니 재학생 여러분들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시행 목적 : 백신 접종 후 이상반응으로 인해 수업을 수강하지 못하는 학생의 불이익을 최소화 하고 재학생의 백신접종을 독려

    나. 백신 공인결석 허용 : 접종 당일로부터 최대 2일(이상증상이 있는 경우만 신청)

      ※ 접종 3일차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부작용(이상증상)이 발생하는 경우는 반드시 의사소견서 첨부하여 공인결석을 추가로 신청해야함 

    . 신청: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한 재학

    라. 신청방법 : 인제정보시스템에서 공인결석 신청 후 첨부서류를 소속학과에 제출

    . 제출 : 19 종 서(질병관리청 발급) 

    바. 시행학기 : 2021학년도 2학기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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