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
강의실 교육기자재 유지보수 용역계약 입찰
번호 | 24610 | 분류 | 구매/입찰 | 작성일 | 2025-02-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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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 70 | 작성자 | 김성열 | 마감일 | 2025-02-10 |
첨부파일 | 25강의실입찰관련 설명서.hwp (47KB) |
입찰공고
1.입찰건명 : 강의실 교육기자재 유지보수 용역계약 입찰
2.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3.선정방법 : 최저가 입찰
4.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 2025년 2월 10일(월) 14:00 본관 10층 회의실
5.입찰등록마감일시 : 2025년 2월 11일(화) 14:00 본관 10층 회의실
6.입찰일시 및 장소 : 2025년 2월 11일(화) 14:20 본관 10층 회의실
7.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5/100이상을 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여야하며, 낙찰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됨.
8.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함
9.입찰참가자격 :
가. 부산, 경남 소재 업체
나. 최근 3년간(2022. 1. 1. ~ 현재) 대학교 교육용 기자재 유지보수 계약 누계가 4천만원
이상인 업체
다. 정보처리기사, 정보통신기사 등 유관 자격증 소지자 고용 업체
라. 현장설명에 참가한 업체
10.입찰유의사항 :
가. 입찰참가 시 입찰내역을 정확히 숙지하여야 한다.
나. 입찰내역금액은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응찰하여야 한다.
11.입찰등록서류 :
가. 입찰참가신청서(본대학교 양식)
나.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현장설명회 시 제출)
다. 인감증명서 1통
라. 사용인감계 1통
마. 위임장 1통(대리인 참석 시)
바. 입찰보증보험증권
사. 실적 증명서(현장설명회 시 제출)
12.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사무처 관리과 김성열(320-302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2. 3.
인 제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