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
[입찰공고][공고번호 제2024-37호/ 나라장터 20241022929-00호] 인제대학교 곡류(쌀/백미) 단가계약(2024년 11월 ~ 2025년 10월 사용분) 구매
번호 | 24231 | 분류 | 구매/입찰 | 작성일 | 2024-10-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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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 1099 | 작성자 | 신미선 | 마감일 | 2024-10-31 |
첨부파일 | 품목내역서및기타사항, 제출서류 서식.zip (125KB) |
[공고번호 제2024-37호/ 나라장터 20241022929-00호]
입 찰 공 고
1. 입찰 건명: 인제대학교 곡류(쌀/백미) 단가계약(2024년 11월 ~ 2025년 10월 사용분) 구매
※ 품목내역서 및 특수조건 등 첨부
2. 입찰 방법: 제한(단가 총액)경쟁입찰(학교 홈페이지 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 나라장터 공고)
3. 사업예산: 60,760,000원(vat 포함)
4. 입찰 등록 제출 마감일시: 2024년 10월 31일(목) 11:00 인당관 10층 총무과(본교), 방문 접수
5. 입찰 일시 및 장소: 2024년 10월 31일(목) 11:30 인당관 10층 총무과(본교), 방문 투찰
6. 입찰 보증금
입찰금액의 5/100이상을 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여야하며, 낙찰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됨.
7.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시행규칙에 한함.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 및 최근 5년
이내 식품위생법 위반업체, 급식비리 발생 등의 이력이 있는 업체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함.
다.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1조에 의하여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를 필한 업체[다만, 집단 급식소 식품판매업 신설 관련 운영 지침(식품의약품안전처) 및 식품위생법시행령 제25조 2항에서 정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를 하지 않고 집단급식소에 양곡판매가 가능한 경우에 해당하면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를 하지 않아도 참여 가능함]
라. 최근 2년간(공고일 기준) 대학(대학 부속 대학병원 포함) 또는 공공기관(관공서등)에
직접 발주한 납품실적[곡류/단체급식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마. 부산, 경남 지역 소재(본사 또는 지점 포함)업체에 한함.
바. 납품을 위한 시설이나 점포를 임차 또는 보유한 업체
사. 운반에 필요한 차량 소유한(임차포함)업체
아. 생산물 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
(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1억원 이상, 보험기간은 계약기간 포함. 단, 보험의
특성상 계약 기간 내 만료될 경우 갱신 보험증권 제출)
8. 입찰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및 법률시행규칙의 입찰 무효조건에 해당되는
경우 입찰은 무효임.
9. 낙찰자 선정 기준
가. 본교가 정한 예정가격 이하로 총액입찰을 통한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부가세포함)
나. 유효한 입찰가격이 동일한 때에는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함.
다. 입찰참가자가 1인일 경우 재입찰공고를 하지 않고 수의 계약 진행함.
※ 근거: 기획재정부 고시 제2024-29호「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의 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7조(재공고 입찰과 수의 계약) ③항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함.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9조)≫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다. 추후 계약 체결 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고 의무사항을 준수하여야 함.
11. 입찰 등록 구비서류
항 목 | 확인서류 |
① 입찰참가서류 | 가. 입찰참가신청서(본 대학교 양식/현장교부)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인감날인) 다. 인감도장 지참 라. 인감증명서 1통(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분) 마. 사용인감계 1통(사용인감 사용에 한함) 바. 위임장 1통(대리인이 참가할 경우 해당) 사. 입찰보증금(6번 참조) 아. 청렴 서약서 및 확약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각 1부. 자. 기타 입찰 참가자격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등 차. 실적(납품)증명서 / 관계기간 발행분 또는 본 대학교 양식 |
② 입찰참가시 추가 제출서류 목록 | 가. 영업신고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인감날인) 나. 식품운반에 필요한 자동차 등록증 사본 또는 임대 계약서, 보험가입증명서(원본대조필, 인감날인) 다. 생산물(음식물)배상책임보험 증명서 사본(원본대조필, 인감날인) (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1억원 이상) 라. 점포소유 확인서류 (임대차 계약서, 건물등기부등본, 사무실 보유증명서 등) |
- 낙찰자 제출서류 | 가. 계약이행보증보험 증권 나. 보건증, 위생교육필증 다. 시설 및 차량 소독 필증 라. 통장사본 등(원본대조필, 인감날인) |
※ 가. 입찰참가 등록시 구비서류 항목(①,②)을 모두 제출하여야 함.
나. 입찰 등록 후 입찰시 품목 내역서(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함.
다. ‘식재료 품목내역서(견적서)’작성 중 궁금한 사항은 생활관(☎ 055-320-3344),
식당직영사업단(☎ 055-320-3054)에 문의하여 확인한 후 기재하도록 한다.
12. 자세한 사항은 사무처 총무과(055-320-3025, 신미선)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0월 22일
인제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