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공고번호 제2024-37호/ 나라장터 20241022929-00호] 인제대학교 곡류(쌀/백미) 단가계약(2024년 11월 ~ 2025년 10월 사용분) 구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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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24231 분류 구매/입찰 작성일 2024-10-22
조회수 1099 작성자 신미선 마감일 2024-10-31
첨부파일 품목내역서및기타사항, 제출서류 서식.zip (125KB)

[공고번호 제2024-37/ 나라장터 20241022929-00]

 

입 찰 공 고

 

1. 입찰 건명: 인제대학교 곡류(/백미) 단가계약(202411~ 202510월 사용분) 구매

품목내역서 및 특수조건 등 첨부

2. 입찰 방법: 제한(단가 총액)경쟁입찰(학교 홈페이지 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 나라장터 공고)

3. 사업예산: 60,760,000(vat 포함)

4. 입찰 등록 제출 마감일시: 20241031() 11:00 인당관 10층 총무과(본교), 방문 접수

5. 입찰 일시 및 장소: 20241031() 11:30 인당관 10층 총무과(본교), 방문 투찰

6. 입찰 보증금

입찰금액의 5/100이상을 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여야하며, 낙찰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됨.

7.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시행규칙에 한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 및 최근 5

이내 식품위생법 위반업체, 급식비리 발생 등의 이력이 있는 업체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함.

.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1조에 의하여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를 필한 업체[다만, 집단 급식소 식품판매업 신설 관련 운영 지침(식품의약품안전처) 및 식품위생법시행령 252항에서 정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를 하지 않고 집단급식소에 양곡판매가 가능한 경우에 해당하면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를 하지 않아도 참여 가능함]

. 최근 2년간(공고일 기준) 대학(대학 부속 대학병원 포함) 또는 공공기관(관공서등)

직접 발주한 납품실적[곡류/단체급식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 부산, 경남 지역 소재(본사 또는 지점 포함)업체에 한함.

. 납품을 위한 시설이나 점포를 임차 또는 보유한 업체

. 운반에 필요한 차량 소유한(임차포함)업체

. 생산물 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

(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1억원 이상, 보험기간은 계약기간 포함. , 보험의

특성상 계약 기간 내 만료될 경우 갱신 보험증권 제출)

8. 입찰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및 법률시행규칙의 입찰 무효조건에 해당되는

경우 입찰은 무효임.

9. 낙찰자 선정 기준

. 본교가 정한 예정가격 이하로 총액입찰을 통한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부가세포함)

. 유효한 입찰가격이 동일한 때에는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함.

. 입찰참가자가 1인일 경우 재입찰공고를 하지 않고 수의 계약 진행함.

근거: 기획재정부 고시 제2024-29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의 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7(재공고 입찰과 수의 계약)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함.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처벌법 제4, 9)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에 관한 조치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 추후 계약 체결 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고 의무사항을 준수하여야 함.

11. 입찰 등록 구비서류

항 목

확인서류

입찰참가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본 대학교 양식/현장교부)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인감날인)

. 인감도장 지참

. 인감증명서 1(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분)

. 사용인감계 1(사용인감 사용에 한함)

. 위임장 1(대리인이 참가할 경우 해당)

. 입찰보증금(6번 참조)

. 청렴 서약서 및 확약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각 1.

. 기타 입찰 참가자격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등

. 실적(납품)증명서 / 관계기간 발행분 또는 본 대학교 양식

입찰참가시

추가 제출서류 목록

. 영업신고증 사본 1(원본대조필, 인감날인)

. 식품운반에 필요한 자동차 등록증 사본 또는 임대 계약서,

보험가입증명서(원본대조필, 인감날인)

. 생산물(음식물)배상책임보험 증명서 사본(원본대조필, 인감날인)

(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1억원 이상)

. 점포소유 확인서류

(임대차 계약서, 건물등기부등본, 사무실 보유증명서 등)

- 낙찰자 제출서류

. 계약이행보증보험 증권

. 보건증, 위생교육필증

. 시설 및 차량 소독 필증

. 통장사본 등(원본대조필, 인감날인)

 

. 입찰참가 등록시 구비서류 항목(,)을 모두 제출하여야 함.

. 입찰 등록 후 입찰시 품목 내역서(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함.

. ‘식재료 품목내역서(견적서)’작성 중 궁금한 사항은 생활관(055-320-3344),

식당직영사업단(055-320-3054)에 문의하여 확인한 후 기재하도록 한다.

 

12. 자세한 사항은 사무처 총무과(055-320-3025, 신미선)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1022

 

인제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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