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 공고] [공고번호 제2022-68호 / 나라장터 20230106836-00호] 인제대학교 통합정보시스템 구축

게시글 보기 - 번호, 작성자, 연락처, 분류, 신청일, 처리현황 항목으로 구성된 표
번호 21996 분류 구매/입찰 작성일 2023-01-09
조회수 371 작성자 이봉후 마감일 2023-02-21
첨부파일 제안요청시 및 입찰 참가시 제출서류 서식.zip (11681KB)

[공고번호 제2022-68/ 나라장터 20230106836-00 ]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인제대학교 통합정보시스템 구축

자세한 사항 및 제안요청서는 사양(현장) 설명회시 제시

2. 입찰방법: 일반(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학교 홈페이지 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 나라장터 공고 / 사양설명회 실시

3. 사업예산: 2,500,000,000(VAT포함)

- 계약시 선급금(사업비 10%) 지급 및 계약 이후 매년 금액 차등 지급

[자세한 사항은 사양(현장) 설명회시 설명]

4. 계약(용역) 기간: 계약일 ~ 60개월 이내(5)

5.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시행규칙에 한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함.

. 입찰 공고일 현재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24조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 터 관련 서비스사업)로 신고를 필한 사업자에 한함.

최근년도에 결산신고 된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를 제출해야 함

. 입찰 참가 신청 시 본교의 선정 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사업자

. 기타 본교가 정한 결격사유가 없는 사업자에 한함.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48조에 따라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에 의거 대기업 참여 제한 사업이며, 상호출 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회사에 대해서는 입찰 참여를 제한함.

. 사양(현장) 설명회에 참석한 자(업체)에 한함.

6. 일정

내 용

일 시

장 소

비고

사양(현장) 설명회 실시

1. 17.() 10:00

본관 10층 총무과

지참물

 

사업자등록증 또는 재직증명서

(사원증 등),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서

입찰등록 서류 마감

(입찰자격 심사)

2. 20.() 11:00

본관 10층 총무과

 

입찰 참가 대상자 통보

2. 20.() 15:00

본관 10층 총무과

대상자 개별통보

제안 설명회 개최

(우선 협상 대상자 선정)

2. 21.() 13:00

본관 14층 회의실

선정심의위원회

제안 설명회 일시 및 장소는 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

7. 입찰 보증금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현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여야하며,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됨.

 

8. 낙찰자 결정방법

. 입찰참가업체별 제출한 제안서 등을 심사하여 제안설명회 참가 업체를 선정

. 제안설명회 참가업체를 대상으로 기술능력평가 및 가격 입찰을 통해 최종 선정

. 본 대학교에서 구성한 심의위원회에서 결정하는 기준에 의거 결정

. 심의위원회에서 선정된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우선협상 실시

9. 입찰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및 법률시행규칙의 입찰 무효조건에 해당되는 경우 입찰은 무효임.

10. 입찰자 제출 서류(준비물)

. 입찰참가신청서(본대학교 양식/ 현장 교부)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인감날인)

.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

. 인감증명서 1(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분)

. 사용인감계 1(사용인감 사용에 한함)

. 위임장 1(대리인이 참가할 경우 해당)

. 입찰보증금(7번 참조)

.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 확인서 사본 1(원본대조필, 인감날인)

. 납품실적증명서(본 대학교 양식, 관계기관 발행분 모두 사용 가능)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에 완료한 실적, 실적증명서 발급일자 최근 2개월 이내에 발급한 증명서에 대해서만 인정함.

. 청렴 서약서 및 확약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각 1(본 대학교 양식/붙임서식)

. 입찰서(본 대학교 양식 / 사양설명회에서 교부) 1

반드시 밀봉하여 날인 후 제출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

. 인감도장 지참

. 제안서 11[개별양식, 저장매체(USB 1매 별도)]/반드시 밀봉하여 날인 후 제출

제안서 내용 및 제출 방법 등은 사양(현장)설명회에서 구체적 설명.

- 담당 부서 및 담당자: 디지털정보원 박성득 과장(055-320-3535)

 

자세한 사항은 디지털정보원(055-320-3535, 박성득), 사무처 총무과(055-320-3025, 이봉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19

 

인제대학교 총장

이전글
[입찰공고] [공고번호 산단 제2022-16호 / 나라장터 공고번호 20230106920-00호] LINC3.0사업단 버추얼디자인센터 구축 공사
다음글
[입찰 공고] 인제대학교 부산캠퍼스 의과대학 네트워크 설비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