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
[입찰 공고] [공고번호 제2022-68호 / 나라장터 20230106836-00호] 인제대학교 통합정보시스템 구축
번호 | 21996 | 분류 | 구매/입찰 | 작성일 | 2023-01-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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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 371 | 작성자 | 이봉후 | 마감일 | 2023-02-21 |
첨부파일 | 제안요청시 및 입찰 참가시 제출서류 서식.zip (11681KB) |
[공고번호 제2022-68호 / 나라장터 20230106836-00 호]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인제대학교 통합정보시스템 구축
※ 자세한 사항 및 제안요청서는 사양(현장) 설명회시 제시
2. 입찰방법: 일반(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학교 홈페이지 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 나라장터 공고 / 사양설명회 실시
3. 사업예산: 2,500,000,000원(VAT포함)
- 계약시 선급금(사업비 10%) 지급 및 계약 이후 매년 금액 차등 지급
[자세한 사항은 사양(현장) 설명회시 설명]
4. 계약(용역) 기간: 계약일 ~ 60개월 이내(5년)
5.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시행규칙에 한함.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함.
다. 입찰 공고일 현재「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제24조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 터 관련 서비스사업)로 신고를 필한 사업자에 한함.
※ 최근년도에 결산신고 된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를 제출해야 함
라. 입찰 참가 신청 시 본교의 선정 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사업자
마. 기타 본교가 정한 결격사유가 없는 사업자에 한함.
바.「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48조에 따라「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 (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에 의거 대기업 참여 제한 사업이며, 상호출 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회사에 대해서는 입찰 참여를 제한함.
사. 사양(현장) 설명회에 참석한 자(업체)에 한함.
6. 일정
내 용 | 일 시 | 장 소 | 비고 |
사양(현장) 설명회 실시 | 1. 17.(화) 10:00 | 본관 10층 총무과 | ※지참물 사업자등록증 또는 재직증명서 (사원증 등),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서 |
입찰등록 서류 마감 (입찰자격 심사) | 2. 20.(월) 11:00 | 본관 10층 총무과 | |
입찰 참가 대상자 통보 | 2. 20.(월) 15:00 | 본관 10층 총무과 | 대상자 개별통보 |
제안 설명회 개최 (우선 협상 대상자 선정) | 2. 21.(화) 13:00 | 본관 14층 회의실 | 선정심의위원회 |
※ 제안 설명회 일시 및 장소는 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
7. 입찰 보증금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현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여야하며,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됨.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참가업체별 제출한 제안서 등을 심사하여 제안설명회 참가 업체를 선정
나. 제안설명회 참가업체를 대상으로 기술능력평가 및 가격 입찰을 통해 최종 선정
다. 본 대학교에서 구성한 심의위원회에서 결정하는 기준에 의거 결정
라. 심의위원회에서 선정된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우선협상 실시
9. 입찰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및 법률시행규칙의 입찰 무효조건에 해당되는 경우 입찰은 무효임.
10. 입찰자 제출 서류(준비물)
가. 입찰참가신청서(본대학교 양식/ 현장 교부)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인감날인)
다.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라. 인감증명서 1부(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분)
마.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사용에 한함)
바. 위임장 1부(대리인이 참가할 경우 해당)
사. 입찰보증금(7번 참조)
아.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 확인서 사본 1부(원본대조필, 인감날인)
자. 납품실적증명서(본 대학교 양식, 관계기관 발행분 모두 사용 가능)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에 완료한 실적, 실적증명서 발급일자 최근 2개월 이내에 발급한 증명서에 대해서만 인정함.
차. 청렴 서약서 및 확약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각 1부(본 대학교 양식/붙임서식)
카. 입찰서(본 대학교 양식 / 사양설명회에서 교부) 1부
※ 반드시 밀봉하여 날인 후 제출
타.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파. 인감도장 지참
하. 제안서 11부[개별양식, 저장매체(USB 등 1매 별도)]/※반드시 밀봉하여 날인 후 제출
※ 제안서 내용 및 제출 방법 등은 사양(현장)설명회에서 구체적 설명.
- 담당 부서 및 담당자: 디지털정보원 박성득 과장(055-320-3535)
□ 자세한 사항은 디지털정보원(055-320-3535, 박성득), 사무처 총무과(055-320-3025, 이봉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년 1월 9일
인제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