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
[입찰 공고] [공고번호 제2022-52호 / 나라장터 20221107554-00호] 인제대학교 경비·안내 용역 도급 계약
번호 | 21712 | 분류 | 구매/입찰 | 작성일 | 2022-11-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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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 891 | 작성자 | 정수영 | 마감일 | 2022-12-13 |
첨부파일 | 제안요청서, 입찰참가서식 등.zip (405KB) |
[공고번호 제2022-52호 / 나라장터 20221107554-00호]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인제대학교 경비·안내 용역 도급 계약
※ 자세한 사항 및 제안요청서는 사양(현장) 설명회시 제시
2. 계약(용역) 기간: 2023. 1. 1. ~ 2025. 12. 31.(3년 / 1년 단위 계약)
3. 용역인원: 총 17명(방학기간 16명), 김해: 12명(방학기간 11명), 부산캠퍼스(개금): 5명
4.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 학교 홈페이지 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 나라장터 공고
5. 사업예산: 2,144,424,744원(3년간)
※ 각종 법정 비용 등으로 변경 가능(2023년부터 안전관리비 추가 예정)
6.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시행규칙에 한함.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함.
다. 부산, 경남지역에 사업장(본사)을 두고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업체로서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단일 계약 실적으로
10억원(vat포함) 이상 학교(교육연구 시설)에 대한 경비용역실적을 1년 이상 보유한 업체(아파트, 주상복합, 상가, 공장 제외,
공동 도급 실적 제외)
※ 단 민간거래 실적의 경우 계약서, 세금계산서(국세청 신고용) 제출 요망
라. 법인설립 5년 이상 자본금 5억원 이상인 업체
마. 안전보건준수협약서 제출 가능 업체에 한함(계약시).
바. 사양(현장) 설명회에 참석한 업체에 한함.
7. 일정
내 용 | 일 시 | 장 소 | 비고 |
사양(현장) 설명회 실시 | 11. 14.(월) 15:00 | 인당관 10층 총무과 | ※지참물 사업자등록증 및 재직증명서(사원증 등) |
입찰등록 서류 마감 (입찰자격 심사) | 12. 13.(화) 11:00 | 인당관 10층 총무과 | 본교 방문 접수 |
입찰 참가 대상자 통보 | 12. 13.(화) 13:00 | 인당관 10층 총무과 | 대상자 개별통보 |
제안 설명회 개최 (우선 협상 대상자 선정) | 12. 13.(화) 15:00 | 인당관 14층 회의실 | 선정심의위원회 |
※ 제안 설명회 일시 및 장소는 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
8. 입찰 보증금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현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여야하며,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됨.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참가업체별 제출한 제안서 등을 심사하여 제안설명회 참가 업체를 선정
나. 제안설명회 참가업체를 대상으로 기술능력평가 및 가격 입찰을 통해 최종 선정
다. 본 대학교에서 구성한 심의위원회에서 결정하는 기준에 의거 결정
라. 심의위원회에서 선정된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우선협상 실시
10. 입찰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및 법률시행규칙의 입찰 무효조건에 해당되는 경우 입찰은 무효임.
11. 입찰자 제출 서류(준비물)
1) 입찰참가신청서(본대학교 양식/ 현장 교부)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인감날인)
3) 인감도장 지참
4) 인감증명서 1부(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분)
5)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사용에 한함)
6) 위임장 1부(대리인이 참가할 경우 해당)
7) 입찰보증금(8번 참조)
8) 시설경비용역업 허가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인감날인)
9)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원본대조필, 인감날인)
10)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현장 교부)
11) 납품실적증명서(본 대학교 양식, 관계기관 발행분 모두 사용 가능)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완료한 실적, 실적증명서 발급일자 최근 2개월 이내에 발급한 증명서에 대해서만 인정함.
12) 건축물대장 1부
13) 청렴 서약서 및 확약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각 1부(본 대학교 양식/붙임서식)
14) 입찰서(본 대학교 양식 / 사양설명회에서 교부) 1부
※ 반드시 밀봉하여 날인 후 제출
15)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16) 인지세 납부 영수증 1부(계약시)
17) 제안서 8부[개별양식, 저장매체(USB 등 1매 별도)]/※반드시 밀봉하여 날인 후 제출
※ 제안서 내용 및 제출 방법 등은 사양(현장)설명회에서 구체적 설명.
- 담당 부서 및 담당자: 총무과 김종호(055-320-3025)
□ 자세한 사항은 사무처 총무과(055-320-3025, 김종호), 사무처 총무과(055-320-3025, 정수영)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2년 11월 4일
인제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