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공고번호 학생복지과 제2021- 01호/나라장터 20210602260-00호 인제대학교 인정관 편의점 운영업체 선정

게시글 보기 - 번호, 작성자, 연락처, 분류, 신청일, 처리현황 항목으로 구성된 표
번호 19603 분류 구매/입찰 작성일 2021-06-02
조회수 219 작성자 정수영 마감일 2021-07-13
첨부파일 입찰 참가시 제출서류 서식(20210602).zip (1438KB)

[공고번호 학생복지과 제2021- 01/나라장터 20210602260-00]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인제대학교 인정관 편의점 운영업체 선정

자세한 사항 및 요청내용은 현장 설명회시 제시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 협상에 의한 계약


3. 취급품목 및 내용 : 편의점 취급품목(주류 및 담배류 취급 불가)

(상세품목 및 제안품목 등은 현장설명회 시 안내)

대상시설

면적

계약(운영) 기간

장 소

편의점

- 1: 184.24

복층 : 40.9

2021.8.1.~ 2026.7.31.(5)

인정관(김해캠퍼스) 1

(복층 구조)

참고 : . 시설투자비 운영업체 부담

. 수도광열비(전기료, 상하수도료)등은 운영업체 부담

. 계약일을 기준으로 임대료 적용(운영 준비기간 포함)

 

4.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시행규칙에 한함.

. 현장 설명회에 참석한 자(업체)에 한함.

. 브랜드별 1명 또는 1개 업체만 참여 가능


5. 일정

내 용

일 시

장 소

비고

현장 설명회 실시

6. 11.() 11:00

늘빛관 1

학생복지과

지참물

 

사업자등록증 또는 재직증명서, 주민등록증 등

입찰등록 서류 마감

(입찰자격 심사)

7. 12.() 11:00

늘빛관 1층 학생복지과

 

입찰 참가 대상자 통보

7. 12.() 16:00

늘빛관 1층 학생복지과

대상자 개별통보

제안 설명회 개최

(우선 협상 대상자 선정)

7. 13.() 14:00

늘빛관 3층 회의실

선정심의위원회

제안 설명회 일시 및 장소는 다소 변경 가능

 

6. 입찰 참가 시 유의사항

. 입찰참가 시 입찰내역을 정확히 숙지하고, 접수마감시간 이내에 제출 요망.

. 반드시 현장설명회 참가하는 자(업체)에 한해서 입찰자격을 부여하며, 현장설명회에서 요청 사양 및 평가항목 등에 대한 상세내용을 설명함.

. 본 입찰에 2인 이상의 공동참가는 불가함.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자료 제출에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음.

. 우선 협상대상자(업체)는 개별통보하며, 그 외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7. 입찰 보증금

입찰금액(연 임대료)5/100 이상을 현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여야하며,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됨.

 

8. 낙찰자 결정방법

. 입찰참가업체자(업체)별 제출한 제안서 등을 심사하여 제안설명회 참가 업체를 선정.

. 제안설명회 참가자(업체)를 대상으로 최종 선정.

. 본 대학교에서 구성한 선정심의위원회에서 결정하는 기준에 의거 결정.

. 선정심의위원회에서 선정된 우선 협상 대상자와 협의 후 협상 대상자가 계약을 포기하거나 차순위 대상자 및 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침.

 

9. 입찰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및 법률시행규칙의 입찰 무효조건 에 해당되는 경우 입찰은 무효입니다.

 

10. 입찰자 제출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첨부화일 참조) 1.

.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

. 사용인감계 1.

. 위임장 1(대리인이 참가할 경우 해당)

. 입찰보증금(7번 참조)

. 실적증명서(관계기관 발행분)

. 청렴 서약서 및 확약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각 1

. 신용등급 평가표 1.

. 입찰서 1.

. 기타 입찰 참가자격을 증빙할 수 있는 증명서 등

. 제안서 11[개별양식, 저장매체(USB 1매별도)]/반드시 밀봉하여 날인 후 제출

제안서(가격 제안 등) 내용 및 제출 방법 등은 현장설명회에서 구체적 설명.

# 자세한 사항은 학생취업처 학생복지과 (055-320-3018, 담당: 이봉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162


인제대학교 총장


이전글
[재입찰공고] 공고번호 제2021-016호 / 나라장터 20210618898-00호 2021학년도 설비자재 구매 단가계약
다음글
[입찰공고]공고번호 산단 제2021-03호 / 나라장터 공고번호 20210534105-01호 모잠비크 켈리만 중앙병원 화상물품(습윤밴드)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