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계방학 중 단축근무에 따른 증명서 발급 제한 안내

게시글 보기 - 번호, 작성자, 연락처, 분류, 신청일, 처리현황 항목으로 구성된 표
번호 24475 분류 알림 작성일 2024-12-23
조회수 597 작성자 조성무 마감일 2025-02-14
첨부파일

동계방학 중 단축근무로 인한 증명서 방문 발/급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1. 단축 근무 기간 : 2024. 12. 30(월) ~ 2025. 2. 14.(금)

2. 방문 발급 가능 시간: 10:00~15:00

3. 내용: 상기 시간 외 증명서 발급이 필요하신 분은 동사무소 팩스민원, 인터넷증명발급, 무인민원발급기를 이용바랍니다.

4. 증명서 발급 방법 안내

1) 인터넷 발급: 클릭하면 웹페이지로 연결됩니다.

2) 팩스민원: 전국 동사무소 현장 방문 및 정부24 온라인 신청 가능(단, 신청시 기타란 요청 내용 기재 건, 학적 및 신청 증명서 불일치, 다중학적 등은 자동 발급이 제한되어 근무일 기준 일일 10시부터 순차적으로 발급 예정)

3) 무인민원 발급: 늘빛관내에 위치한 무인민원 발급기로 출력 가능(단, 종이 걸림이나 기계 이상이 있을 경우 근무일 기준 익일10시 이후 처리 가능)

4). 문의: 학생복지처(055-320-3017)




학 생 복 지 처 장


이전글
2025년도 신년교례식 행사 안내
다음글
[총무과]2025년 2월 직원 정년퇴임자 현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