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계방학중 집중휴무 실시에 따른 증명서 발급 제한 안내

게시글 보기 - 번호, 작성자, 연락처, 분류, 신청일, 처리현황 항목으로 구성된 표
번호 21244 분류 알림 작성일 2022-07-18
조회수 983 작성자 곽미경 마감일 2022-07-30
첨부파일

1. 방문발급 제한 일시: 2022. 7. 25.() ~ 7. 28.()

  가. FAX민원: 다중학적자, 기타사항 등 발급 제한


2. 사유: 하계방학중 집중 휴무(예산 절감과 업무 효율성을 위하여) 실시.

 

3. 무인발급기 이용 가능하나 용지 걸림, 용지 부족등 오류발생시 발급 제한될 수 있습니다.

 

4. 증명서 발급 방법 안내: 인터넷발급 웹민원센터 바로가기 >

 가. 인터넷발급: 인제대학교 홈페이지 - 캠퍼스생활 - 증명서/학생증발급 증명서 발급 - 인터넷발급

 나. 다중학적인 경우 학번(아이디/패스워드) 찾기: 인제대학교 홈페이지 - 원클릭서비스 - 인제정보시스템

      학생용 아이디/패스워드 찾기(본인인증으로 찾기 선택)

(예시) 학사, 석사 졸업자 : 위의 방법으로 석사 아이디/패스워드 찾은 후 석사학번으로 인제정보시스템 로그인 : 학사정보(상단) - 내정보 변경(로그아웃 옆) - 석사, 학사 학번 확인.



5. 문의: 학생서비스센터 055.320.3017   .

 

학 생 복 지 처 장

이전글
하계방학중 집중휴무 실시에 따른 운동장 등 시설대관 이용 제한 안내
다음글
[대학일상회복지원단] 코로나19 재확산 대비 생활 방역수칙 준수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