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면수업 불참 학생의 공인결석 처리 안내

게시글 보기 - 번호, 작성자, 연락처, 분류, 신청일, 처리현황 항목으로 구성된 표
번호 18634 분류 학사 작성일 2020-09-11
조회수 2755 작성자 김도연 마감일 2020-09-30
첨부파일 붙임1_대면수업 불참사유서.hwp (13KB)

안녕하십니까 학사관리과 입니다.

수강인원 25인 이하 및 실험실습 교과목의 대면수업이 9. 14.(월) 시작되나, 일부 학생들이 발열 등의 증상으로 대면수업에 부득이 하게 참여하지 못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어, 아래의 사유로 대면수업에 불참 하는 경우 공인결석으로 인정됩니다.


 1. 공인결석 해당 조건

    ① 등교전 증상이 발견되어 자가진단 체크시 [등교불가]로 나타난 경우

       (★ 최대 1일 공인결석 가능, 불참사유서+자가진단 체크 후 등교불가 화면 체출)

    ② 증상 지속으로 일주일에 2일 이상 결석하는 경우(불참사유서+병원 진료확인서 or 의사소견서 반드시 추가제출)

    ③ 등교 후 증상이 발견된 경우(교내 장영실관 앞 선별진료소 방문 상담 후 조치에 따름)

    ④ 현재 자가격리 중인 본인 또는 가족이 있는 경우(격리기간 동안 인정, 격리 관련서류 제출)


  ※ 증상없이 단순 불안감, 개인사유 등으로 결석하는 경우 공인결석은 불가합니다.

  

 2. 신청절차

     ① 인제정보시스템에서 직접 공인결석 신청

     ② 관련서류 제출처 : 학과사무실(전화연락 후 비대면 제출 가능)


붙 임 1. 대면수업 불참사유서 1부.  끝.

이전글
2020년 경상남도 대학생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 신청 안내
다음글
복지매장 이용시간 변경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