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1학기 수업중간만족도조사 실시 안내

게시글 보기 - 번호, 작성자, 연락처, 분류, 신청일, 처리현황 항목으로 구성된 표
번호 19504 분류 학사 작성일 2021-04-29
조회수 1212 작성자 김경엽 마감일 2021-05-17
첨부파일

2021학년도 1학기 <수업중간만족도조사>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1. 목적

  가. 학생들의 요구를 파악함으로써 학생과의 상호작용 및 학습동기 증대

  나. 수업중간만족도 조사 결과 분석을 토대로 다음 차시 수업 운영 개선


2. 실시기간 : 2021. 05. 03. (월) 09:00 ~ 2021. 05. 14. (금) 17:00


3. 실시방법 : 인제정보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평가(수업평가와 동일)

   (인제정보시스템 > 학사정보 > 수업피드백 > 수업피드백 > 평가 > 저장)


4. 조사대상 : 2021학년도 1학기 개설 전과목


5. 유의사항

  가. 저장 후 수정이 불가함으로 신중하게 만족도조사를 해야 합니다.

  나. 설문결과에 대하여 익명성이 100% 보장되니 성실하게 답변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 미참여시 당해학기 성적 열람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6. 문의사항 : 대학교육혁신처 김경엽(T.055-320-3767)


                                       대학교육혁신처장

이전글
공인 TOEIC 정기 시험 접수 안내(교내_ 6월 12일 시험)
다음글
통학버스 운행노선 조정안내[5월3일(월)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