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신임교수 초빙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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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19464 분류 모집 작성일 2021-04-20
조회수 1225 작성자 손원일 마감일 2021-05-06
첨부파일 21-2 접수안내 및 심사기준.hwp (23KB)

 

 

인제대학교 교수초빙


1. 초빙 학과(부) 및 초빙분야

 

임용

초빙학과

초빙분야

인원

세부지원자격

전임

정년트랙

임상병리학과

임상면역학

임상화학, 혈액학

전공 관련

1

- 임상병리사 면허소지자

전임

비정년트랙

(교육전담)

사회복지학과

사회복지전공

1

 - 사회복지사 1급 자격소지자

 - 사회복지현장실습 과목과 취업교육 가능자

  

  ※ 비정년트랙교원(교육전담)은 매 2년마다 재임용 심사 시 업적평가를 진행하여 우수할 경우

     정년트랙으로 신분전환 가능

 

2. 공통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가. 공통지원 자격

    박사학위 소지자 및 취득예정자

    단, 취득예정자는 임용일(2021.09.01. 예정) 전에 박사학위 취득가능한 자

  나. 우대사항

    영어강의 가능자 우대, 연구능력 우수자 우대

      (사회복지학과 우대내용) - 사회복지시설 현장경력자 우대

 

3. 제출서류

연 번

내 용

제출수()

비 고

1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학사/석사/박사)

1

 

2

경력증명서 및 재직 증명서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 첨부)

1

 

3

전공관련 자격증 및 면허증 사본

(외국어로 된 서류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 첨부)

1

 

4

학위 지도교수 및 논문심사위원 명단 증빙사본

1

 

5

병역사실 기재된 증명서 또는 주민등록초본(병역기재)

1

해당자에 한함

6

연구실적물 및 최종학위논문

최근 4(2017.1.1.~ ) 이내 연구실적물(최종인쇄물)

1

질적평가 대상표기

  ※개인정보 활용동의는 인터넷 접수 시 진행하니 확인 필

  < 유의사항 >

  ① 연구실적물 질적평가에 대한 상세내용은 첨부된 심사기준을 참조

  ② 외국어로 된 서류는 본인이 서명날인한 번역문을 첨부

  ③ 한국연구재단, SCI, SCIE, SSCI, AHCI 논문은 게재 확인을 위한 증빙자료를 제출

 

4.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가. 접수기간 : 2021.4.26.() ~ 2021.5.6.() 17:00까지 (우편 접수는 마감일 17:00까지 도착 분에 한)

  . 접수방법 (첨부참조)

    본교 홈페이지 교수초빙 팝업창 및 아래 배너 인터넷 접수클릭

    ② 증빙서류 제출(우편ㆍ방문)

 . 제 출 처 : 50834 경남 김해시 인제로 197

      인제대학교 인당관 5층 교무처 교수초빙담당자(지원분야 및 지원자명 필수기재)

  . 접수 및 서류제출결과는 익일 오전(지원자별)에 문자공지, 마감일은 마감 1시간 전에 문자공지,

     최종접수현황은 홈페이지에 공지 함

 

5. 심사기준 및 단계 (첨부참조)

   가. 기초/전공심사(1단계)

     - 전공영역 적합성 : 지원자의 전공분야가 모집대상 전공분야와 일치하는지 여부 심사
     - 전체업적 및 학문적 우수성 : 지원자의 학문적 우수성, 교육 및 연구능력, 연구실적 등을

       본교의 교원업적평가 기준에 따라 종합적으로 심사 
   . 공개발표(2단계) - 서류 심사 결과 상위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개별통지하며, 지원자의

      발표내용의 전문성, 발표의 명료성, 발표태도 및 반응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

   . 면접심사(3단계) - 공개발표 심사 결과 상위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개별통지하며, 지원자의 인성

      및 교육관, 학문적 발전가능성, 대학ㆍ지역에 기여가능성, 교원으로서의 자질과 품위 등을 종합적으로 심

    ※ 대학 사정에 따라 2, 3단계 병합진행 가능

 

6. 결과통지
   가. 공개발표 및 면접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나. 최종합격자는 임용예정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7. 심사 일정(예정)

일 정

주 요 내 용

비 고

2021.4.20.() ~ 2021.5.6.()

교수초빙 공고 및 접수

  접수현황 홈페이지 공지  

2021.5.12.() ~ 2021.5.14.()

기초/전공심사

 

2021.5.24.() ~ 2021.5.28.()

공개발표/면접심사

개별 전화연락 및 E-mail

2021.6월 말

임용예정자 확정

개별 전화연락 및 E-mail

  임용예정일 : 2021. 9. 1.

  ※ 상기 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따라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음.

 

 

8. 서류제출 관련 유의사항
  가. 제출 서류 미비 시는 접수하지 않음

  . 제출 서류의 허위 및 착오기재, 서류 및 실적물 등의 미비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

  . 제출 서류는 임용 시 교원의 중요한 인사자료로 활용되므로 정확하게 기재되어야 함.
  . 지원서 및 제출서류 중 허위내용이 발견될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함.

  마. 지원서 및 제출서류 중 허위내용이 발견될 경우에는 임용 이후에도 임용 취소 등 불이익한 처분을 받을 수 있음.


9. 서류제출 반환

. 지원자의 서류반환 요청 시 우편으로 제출된 서류 반환 처리

. 반환청구는 교무처 담당자에게 유선으로 요청

. 반환청구기간은 채용확정 공지 후 1개월 이내이며, 채용확정 공지 후 180일 이후 채용서류 파기조치

. 서류반환은 우편으로 진행되며 반환의 비용은 대학에서 부담

. 채용서류는 인제대학교 교무처에서 보관하며 법적인 보관기간(채용확정 후 180) 후 파기 조치 됨


 

기타 유의사항

1. 접수기한 내에 지원서 입력 및 증빙서류(연구실적 등) 제출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2. 인터넷접수는 마감일에 예기치 않은 입력 장애를 대비하여 가능한 한 미리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3.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4.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교원 인사 규정, 교원 신규임용에 관한 시행세칙을 따른다.

   5.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홈페이지 <http://www.inje.ac.kr> 참조 및 교무처로 문의

    [ TEL : (055) 320-3708, 3591~2 FAX : (055) 327-098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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