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공고번호 제2019-005호 "한글 CLA(Campus License Agreement) 연간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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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16883 분류 구매/입찰 작성일 2019-03-14
조회수 302 작성자 최문기 마감일 2019-03-22
첨부파일 입찰 참가시 제출서류 서식(한글).hwp (23KB)

[공고번호 제2019-005]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한글 CLA(Campus License Agreement) 연간 계약

    - 한글 2018, 한워드 2018(워드 대용)

    - PDF 변환 드라이버, 개인정보탐색기, 한글 타자연습, 쪽지, 사전

    - 맞춤형 스킨 꾸미기, 11개국 언어 번역

    - 한국어 및 영어 음성 인식 지원

 

2. 사업예산 : 57,959,000원


3.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최저가 총액입찰)

 

 4. 입찰등록 제출 마감일시 : 2019322() 13:00 총무과

 

 5. 입찰일시 및 장소 : 2019322() 14:00 본관 7703

 

 6.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5/100이상을 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여야하며, 낙찰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됨.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및 시행규칙에 의한 입찰

 

 8. 입찰참가자격 : 관련업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시행규칙에 한함.

   나. 관련 제품에 대한 공인대리점 확인 가능한 업체에 한함.

 

 9. 입찰유의사항 :

   가. 입찰참가 시 입찰내역을 정확히 숙지하여야 한다.

   나. 입찰금액은 부가세(내자구매)를 포함한 금액으로 응찰하여야 한다.

 

 10. 입찰등록서류 :

   가. 입찰참가신청서(본 대학교 양식/현장교부) 1.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다. 인감증명서 1.

   라. 사용인감계 1.

   마. 위 임 장 1.(대리인이 참가할 경우 해당)

   바. 입찰보증금(5번 참조)

   사. 청렴서약서 및 확약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각 1.

   아. 공인대리점 인정 관련 서류 일체

          ※ 담당자 : 디지털정보원 주민호 과장(055-320-3534)


11. 자세한 사항은 사무처 총무과(055-320-3023, 최문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314


인제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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