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사항

웹메일 이용안내

웹메일 이용안내 : 홈페이지, 발급대상, 발급신청방법, 아이디/패스워드, 웹브라우저에서 웹메일 사용방법, 웹메일 메뉴얼 다운로드, 문의처 항목으로 구성된 표
분류 내용
홈페이지 HOMEPAGE
발급대상 전체 교수 및 직원(조교포함)
회원가입
  • 인제정보시스템과 연동되어 인제정보시스템에서 ID신청 후 웹메일 시스템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 메일 ID : 5자리 이상 12자리 이하의 영문 소문자
    • - 최초 회원가입에 의해 개인이 희망하는 ID로 지정 가능하나, ID 생성 후 변경불가
    • - 숫자와 조합 가능, 특수기호 사용불가_- 미풍양속 및 사회적 통념상 스패머로 오해 가능한 ID의 경우 사전 연락 없이 계정 중지
    • - 'inje'를 포함한 교육 및 연구와 관련된 영문의 경우 발급 가능 ID에서 제외
      * 디지털정보원에서 우선적으로 선점하여 필요 기관에 부여할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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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디/패스워드
  • 영문, 숫자를 포함한 5자리 이상 12자리 이하로 구성 · 특수키 사용은 가능한 자제
웹브라우저에서 웹메일 사용방법 웹메일(http://webmail.inje.ac.kr) → 로그인 → 서비스 이용
웹메일 메뉴얼 다운로드 PDF VIEW
문의처 디지털정보원 시스템지원실, 교내 3447

아웃룩 이용 및 IP 설정 안내

아웃룩 이용 및 IP 설정 안내 : 아웃룩 이용방법, IP 설정 및 확인방법, 문의처 항목으로 구성된 표
분류 내용
아웃룩 이용방법 Outlook Express 메일 설정 방법 PDF VIEW
MS Outlook 메일 설정 방법 PDF VIEW
Windows Live 메일 사용 방법 PDF VIEW
웹메일과 동시 사용 방법 PDF VIEW
IP 설정 및 확인방법 윈도우 XP IP 설정 방법 PDF VIEW
윈도우 7 IP 설정 방법 PDF VIEW
문의처 디지털정보원 시스템지원실, 교내 34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