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공고번호 제2018-046호 "인제대학교 학사·행정·입시 서버장비 유지보수 계약(2년간) "

게시글 보기 - 번호, 작성자, 연락처, 분류, 신청일, 처리현황 항목으로 구성된 표
번호 18272 분류 알림 작성일 2018-07-11
조회수 814 작성자 이봉후 마감일 2018-07-26
첨부파일 입찰 참가시 제출서류 서식(39).hwp (21KB)

[공고번호 제2018- 46]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인제대학교 학사·행정·입시 서버장비 유지보수 계약(2년간)

자세한 사항은 및 제안요청서는 사양(현장) 설명회시 설명

2. 입찰방법 : 2단계경쟁입찰

 

3. 사업예산 : 82,000,000(vat포함)

 

4. 사업범위

- 디지털정보원내 운영중인 학사행정입시시스템 및 시스템과 연동되는 서버 유지관리

- 학사행정입시시스템 데이터베이스 유지관리

- 학사행정입시시스템 정보보호 기반 강화

 

5.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시행규칙에 한함

. 부산·울산·경남 지역 사업체(지역제한)에 한함

. 최근 3년간(공고일 기준) 대학교(대학부속 대학병원 포함) 또는 공공기관(관공서 포함)에 서 직접 발주한 실적 (학사·행정·입시 서버장비 유지보수 분야) 누계가 15천만원(VAT포함) 이상 및 1년간(단일 건) 직접 발주한 실적이 4천만원(VAT포함) 이상 납품(용역) 실적이 있는 업체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24조에 의거 공고일 현재 미래창조과학부에 소프트웨어사업자(사업부분 : 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로 등록된 업체

마. 관련 부분 기술지원 확약서 제출 가능업체

. 사양(현장) 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6. 일정

내 용

일 시

장 소

비고

사양(현장) 설명회 실시

7. 18.() 14:00

본관 6605

지참물

사업자등록증

및 재직증명서

(사원증 등)

입찰등록 서류 마감

(입찰자격 심사)

7. 25.() 10:00

본관 10층 총무과

 

입찰 참가 대상자 통보

7. 25.() 16:00

본관 10층 총무과

대상자 개별통보

제안 설명회 및 가격입찰

(적격업체 선정 후

가격입찰 진행)

7. 26.() 11:00

본관 7층 회의실

선정심의위원회

제안설명회 일시는 추후 사정에 의해 변경가능(해당 업체 협의시)

 

7. 입찰 참가 시 유의사항

. 입찰참가 시 입찰내역을 정확히 숙지하고, 접수마감시간 이내에 제출 요망.

. 반드시 사양(현장)설명회 참가하는 업체에 한해서 입찰자격을 부여하며, 사양(현장)설명회에서 평가항목 등에 대한 상세내용을 설명함.

. 본 입찰에 2인 이상의 공동참가는 불가함.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자료 제출에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음.

8. 입찰 보증금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현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을 납부하여야하며,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됨.

 

9. 낙찰자 결정방법

. 입찰참가업체별 제출한 제안서 등을 심사하여 제안설명회 참가 업체를 선정.

. 제안설명회 참가업체를 대상으로 기술(능력)평가 및 가격 입찰을 통해 최종 선정.

. 본 대학교에서 구성한 심의위원회에서 결정하는 기준에 의거 결정.

. 심의위원회에서 선정된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입찰 실시

 

10. 입찰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및 법률시행규칙의 입찰 무효조건 에 해당되는 경우 입찰은 무효입니다.

 

11. 입찰자 제출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본대학교 양식/ 현장 교부) 1.

. 사업자등록증사본 1.

. 법인(개인) 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 1.

. 위임장 1(대리인이 참가할 경우 해당)

. 국세, 지방세, 건강보험, 국민연금 완납증명서 각 1.

. 입찰보증금(8번 참조)

. 납품(용역)실적증명서 / 관계기관 발행분

. 청렴 서약서 및 확약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각 1

. 신용등급 평가표 1.

. 기타 입찰 참가자격을 증빙할 수 있는 증명서 등

. 제안서 8[개별양식, 저장매체(CD 1매 별도)] / 반드시 밀봉하여 날인 후 제출

제안서(가격 제안 등) 내용 및 제출 방법 등은 사양(현장)설명회에서 구체적 설명.

- 담당 부서 및 담당자 : 디지털정보원 김태해 님 (055-320-3447)

# 자세한 사항은 사무관리처 총무과(055-320-3023 이봉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711

 

인제대학교 총장


이전글
2018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트랙Ⅱ 개강 안내
다음글
하계 2차 TOEIC Track 특별강좌 수강 접수 안내